음악

트레저 하루토 "위너 송민호·강승윤 선배님이 녹음할 때 '꿀팁' 알려줘"

기사입력 2020.08.07
  • 트레저 하루토 위너 조언 언급 / 사진: YG 제공, 조선일보 일본어판DB
    ▲ 트레저 하루토 위너 조언 언급 / 사진: YG 제공, 조선일보 일본어판DB
    트레저가 위너 멤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7일 서울 영등포CGV에서는 싱글앨범 <THE FIRST STEP: CHAPTER ONE>로 데뷔하는 트레저(TREASURE)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첫 싱글앨범 <THE FIRST STEP: CHAPTER ONE>은 12개의 빛나는 점이 모여 하나로 완성된 트레저가 세상을 향해 내디디는 '첫걸음'을 상징한다. 이에 트레저의 각종 처음을 담아낼 예정.

    특히 트레저 멤버 대부분은 녹음 작업 등에도 처음 참여하게 됐고, 이러한 상황 속 위너 멤버들의 조언이 큰 힘이 됐다. 하루토는 "녹음실에 갔는데 위너 선배님들께서 많은 조언을 해주셨다. 송민호 선배님과 강승윤 선배님께서 녹음할 때 꿀팁을 많이 알려주셨다"라고 답했다.

    지훈은 "녹음할 때 발전시킬 수 있는 방향을 많이 이야기해주셨다"라며 "상황을 헤메는 친구들의 파트마다 디렉팅을 봐주시며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게 해줬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가장 많은 조언(?)을 받은 멤버로는 요시가 꼽혔다. 요시는 "선배님들께서 제가 랩을 할 때 너무 잘 하려고 하다 보니 힘이 들어갔다. 힘을 빼고 편하게 자신의 스타일로 노래하라고 조언을 해주셨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CHAPTER ONE'을 발표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