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드벨벳 아이린, 영화 '더블패티' 촬영 돌입 "설레고 떨린다"

기사입력 2020.08.07.09:21
  • 영화 '더블패티'의 여주인공 배우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 / 사진 : KT,백그림
    ▲ 영화 '더블패티'의 여주인공 배우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 / 사진 : KT,백그림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이 스크린에서 배우 배주현의 이름으로 관객과 만나게 됐다. 영화 '더블패티'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다.

    7일 영화 '더블패티' 측은 "배우 배주현과 신승호 등 캐스팅을 확정짓고, 지난 4일부터 영화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더블패티'는 꿈과 희망을 품고 사는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린 영화.

    배우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은 앵커 지망생 이현지 역을 맡았다.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연기 도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호평을 얻은 배주현은 '더블패티'로 데뷔 후 처음으로 스크린에 도전한다.
  • 영화 '더블패티'의 배우 신승호, 배우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 / 사진 : KT,백그림
    ▲ 영화 '더블패티'의 배우 신승호, 배우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 / 사진 : KT,백그림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 함께 배우 신승호가 고교 씨름왕 출신의 강우람 역을 맡아 연기 호흡을 펼친다. 신승호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부터 웹드라마 '에이틴 1, 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다.

    배주현과 신승호는 각각 '더블패티' 첫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배주현은 “첫 촬영인만큼 굉장히 설레고 떨린다.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전했고, 신승호 역시 “좋은 배우분들, 스탭분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영광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배우 배주현, 신승호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더블패티'는 지난 8월 4일 촬영에 돌입, 2020년 하반기에 극장 개봉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