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에서 즐기는 이색 감성 플레이스 '요기보 가든' 운영

기사입력 2020.08.06
  • 라한셀렉트 경주가 8월 한 달 간 빈백 쇼파의 대명사 요기보(Yogibo)와 제휴해 호텔 투숙객 전용 ‘요기보 가든’을 운영한다.

    ‘요기보 가든’은 호텔 2층에 위치한 200평대 규모의 야외 루프가든 공간으로, 빈백 쇼파를 비롯한 다양한 요기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투숙객 전용 이색 공간이다. 체형이나 자세,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기보 빈백 쇼파 30여 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인디언 텐트와 캠핑 테이블, 알전구 조명, 빔 프로젝터 스크린 등 감성 피크닉을 위한 호텔 내 이색공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9시 사이에는 하와이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테마 스페셜 영상을 상영하는 등 한층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포토존 스팟, 요기보 로고 조형물을 비롯해 요기보 가든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보문호수 전망과 보문단지 야경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 뿐만 아니라 라한셀렉트 경주는 이번 ‘요기보 가든’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요기보 가든을 즐기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셀렉트 경주 숙박권, 요기보 쇼파, 요기보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요기보 가든 내 마련된 빈백 쇼파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QR코드도 제공한다.

    더불어 호텔 내 그로서리 편집숍 ‘경주상점’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하는 투숙 고객에 한해 피크닉 바구니와 라한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매트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준다. 피크닉 세트와 함께 요기보 가든 이용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인증샷을 제시하면 소정의 경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포토 뮤지엄 ‘경주나인’에서는 실외 요기보 가든을 테마로 한 실내 요기보 포토존을 마련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라한셀렉트 경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낭만적인 경주여행의 추억을 선물하고자 호텔 내 루프가든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