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즐기는 ‘키캉스’ 인기…키캉스 갈 때 챙겨가면 좋은 아이템

기사입력 2020.08.05 13:23
  •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 지자 올해 휴가철에는 인파가 몰리는 관광지 대신 국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다. 여행서비스 플랫폼 익스피디아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조사 대상 여행객의 73%가 3개월 내 호캉스를 즐긴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키캉스(키즈+호캉스)’족도 증가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 하는 키캉스를 할 때 챙겨가면 좋은 아이템을 소개한다.

    호캉스 기분내기에 딱! 스타일리시한 투명백 디자인 돋보이는 쿨러백


    영유아 자녀가 있는 경우 언제나 젖병이나 이유식을 챙겨야 하지만 음식이 상하기 쉬운 여름에는 휴대와 보관이 쉽지 않다.

  • 코멕스의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은 스타일리시한 외부 투명백에 보냉 기능이 있는 분리형 내부백을 함께 제공해 상하기 쉬운 아이 분유나 이유식은 물론, 외부에 보이고 싶지 않은 소지품까지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TPU 소재의 투명백은 물이 흡수되지 않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닦아낼 수 있어 호텔 내 수영장에서도 활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호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중(300 X 350(H)mm)·대(340 X 90 X 330(H)mm) 2가지의 활용성 높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가족 수나 용도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아이 간식 넣을 초경량 밀폐용기


    바캉스 중에도 아이 간식 만큼은 자극적인 외부 음식 대신 홈메이드로 건강하게 챙기고 싶은 부모들이 많다.

  • 코멕스 ‘비비락(B.B.LOCK, 파스텔간편용기)는 일반 밀폐용기보다 훨씬 얇고 가벼운 초경량 식품보관용기로 간편하게 음식물을 보관하기에 좋다. 4면 결착 방식으로 밀폐력도 좋아 음식의 신선함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옐로우, 핑크, 블루 등 파스텔톤의 컬러풀한 색감으로 호캉스 분위기를 물씬 살리는 근사한 플레이팅도 가능하다.

    뚜껑과 바닥 표면의 홈은 서로 맞닿아 결착되도록 설계돼 같은 규격의 제품을 쌓아 올렸을 때 뚜껑과 몸체가 ‘딸깍’하고 끼워져 빠지지 않아 이동 중에도 안정적이다. 큰 사이즈의 제품 안에 작은 사이즈가 차례차례 들어가는 구조로 디자인돼, 준비한 도시락이나 간식을 맛있게 먹은 후 사이즈 순서대로 러시아 인형(마트료시카)처럼 정리하면 짐 부피를 줄일 수 있어 바캉스 용품으로 제격이다.

    부모도 아이도 모두 즐거운 키캉스를 위한 야외활동 여름용품


    아이를 위한 물놀이 용품을 다양하게 준비하면 더욱 즐겁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 모닝글로리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여름용품 10종을 출시했다. ‘노래하는 돌핀 버블 건’은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연속으로 비눗방울을 만들 수 있는 버블건으로, LED 불빛 기능까지 내장되어 더욱 어린이들의 흥을 돋군다. ‘어린이 물총’은 펌프 타입으로 연속적으로 오래 발사가 가능하며, 물통 사이즈도 커 오랫동안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땀 배출이 용이하고 땀이 빠르게 건조되는 어린이 쿨토시, 특별한 도구 없이도 비누방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버블 스틱’도 부모와 아이 모두 즐거운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이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만 담은 트래블 키트


    아이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면 키캉스를 위해 어린이용 스킨케어 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 유아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트래블 키트는 꼭 필요한 미니 사이즈 신생아바디워시&어린이 샴푸, 유아 로션, 신생아 크림, 유아 수딩젤, 아기 썬크림 5종으로 구성되어 알차다. 습한 더위에도 끈적이지 않은 재질과 속건 기능과 통기성이 우수해 물 빠짐 기능이 뛰어난 고급 매쉬 소재의 여행용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몽디에스 트래블키트의 스킨케어 5종은 EWG 그린등급만을 사용해 바캉스 중 예민해 질 수 있는 아이들 피부에 안심이다.

    아이들의 원활한 수분 섭취를 도울 보틀


    아이와 함께하는 키캉스에는 아이의 원활한 수분 섭취를 도울 보틀도 필수적이다.

  • 써모스코리아의 ‘마이 디자인 보틀’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50ml의 콤팩트한 용량으로,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과 더불어 마개에는 써모스 텀블러의 시그니처 ‘원터치 마개’를 부착하여 아이들도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170g의 가벼운 무게와 잠금장치를 통한 강력한 밀폐력으로 휴대가 편리해 바캉스를 즐기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각별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도록 음용구 및 패킹 등 부품 분리 및 꼼꼼한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봉된 커스터마이징용 네이밍 스티커와 디자인 스티커를 이용해 아이들의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디자인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이 디자인 보틀’로 휴대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