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장마철에도 쾌적하게!…방수력·세련된 디자인의 ‘레인룩’ 눈길

기사입력 2020.08.05 09:46
  • 예년보다 길어진 장마 탓에 방수와 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패션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꿉꿉한 날씨가 이어지는 장마철에도 뽀송하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상쾌 지수를 올려주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공략하고 있다.

  •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레인™ 자켓’
    ▲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레인™ 자켓’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장마철 높은 습도로 피부가 옷에 닿을 때의 끈적함을 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레인™ 자켓’을 출시했다.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OUTDRTY™ EXTREME)’을 적용해 우수한 방수력 및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웃드라이™ 익스트림(OUTDRTY™ EXTREME)’은 겉감에 직접 방투습 멤브레인을 적용한 컬럼비아 고유의 방투습 테크놀로지로, 겉감이 젖지 않게 방수력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겉면에 은은한 멜란지 프린트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줘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다.

  • 네파 ‘바스토 레인코트’
    ▲ 네파 ‘바스토 레인코트’

    네파의 ‘바스토 레인코트’는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 운치있는 트레킹이나 가벼운 산행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바스토 레인코트는 방수 원단을 사용하고 봉제선 전체를 완전히 방수 처리하는 방식인 심실링 처리를 해 비를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특히 등산 배낭을 메고 그 위에 레인코트를 입어도 전혀 무리가 없도록 신규 확장형 패턴을 개발해 적용했고, 평상 시에는 포켓 안쪽에 있는 스트링으로 허리 라인을 조절해 일반 코트 핏으로 착용할 수 있다.

  • K2 ‘레인코트’
    ▲ K2 ‘레인코트’

    K2의 ‘레인코트’는 사파리형 스타일과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 2종으로 출시됐다.

    ‘사파리형 스타일’의 레인코트와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 2종으로 탁월한 방수 기능 뿐 아니라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다. 패커블 주머니가 있어 가방에 넣어 다니다 비가 오면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 와이드앵글 ‘심플 레인웨어 팬츠’
    ▲ 와이드앵글 ‘심플 레인웨어 팬츠’

    와이드앵글의 ‘심플 레인웨어 팬츠’는 방수 원단을 사용해 외부 물기가 흡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무릎 부분에 메쉬 소재를 더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스트링을 적용해 간단하게 기장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내수압이 좋은 2.5레이어의 방수 원단을 사용하고 전체 봉제선을 막는 심실링 처리로 빗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했다. 강력한 방수 기능에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해 통풍 기능도 뛰어나다.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반팔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해 답답하지 않고 간절기에도 입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