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변덕스런 여름 날씨, 가벼운 샌들과 관리용품으로 산뜻하게~

기사입력 2020.08.04 16:31
  • 올해 장마는 마른 날과 젖은 날이 반복되며 고온다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갑자기 내리는 비 때문에 여름철에는 신발 선택의 고민에서부터 신발 관리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ABC마트는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는 물에 강해 쉽게 마르는 소재나 신고 벗기 편한 스포츠나 캐주얼 샌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제안했다.

    매년 장마철마다 인기를 끄는 방수 신발 소재로는 가볍고 물을 흡수하지 않는 에바가 대표적이다. 여름 샌들은 발가락과 발등을 덮지 않아 통풍성이 우수하면서 스트랩이 발을 잡아줘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 바마(BAMA) ‘파워 프로텍트’, ‘키위 프레쉬 포스’
    ▲ 바마(BAMA) ‘파워 프로텍트’, ‘키위 프레쉬 포스’

    또한 신발이 패션 트렌드의 상징으로 자리 잡으며 ‘신발 관리족’이 늘어남에 따라 신발 관리 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방수 스프레이는 신발에 얇은 코팅 막을 형성해 방수 기능부터 모양 변형, 가죽 손상, 냄새까지 사전에 방지시켜줘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바마(BAMA) ‘파워 프로텍트’는 비, 먼지 등 오염물질로부터 신발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독일 독립인증 기관 PFI가 조사한 테스트에서 26개 방수 제품 중 방수력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만큼 뛰어난 방수 기능을 갖췄다. 단 1회 분사로 최대 15일까지 효능이 지속된다. 반면 ‘키위 프레쉬 포스’는 하루에 한 번 분사로 하루 종일 상쾌함을 지속시켜주며 장마철 신발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 호킨스 ‘레이니’
    ▲ 호킨스 ‘레이니’

    대표적인 여름 인기 제품인 호킨스의 ‘레이니’ 샌들은 물에 강하고 가볍기로 널리 알려진 에바 소재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편안한 착화감으로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며 뒤꿈치에 벨크로를 적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로 여름철 스타일링에 제약이 없어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 누오보 ‘유진 4’
    ▲ 누오보 ‘유진 4’

    누오보의 ‘유진 4’ 샌들은 편안한 쿠셔닝의 플랫폼 아웃솔과 캐주얼한 벨크로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발등과 발목 부분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다소 심심할 수 있는 장마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 렉켄 ‘레오켄(LEOKEN)’
    ▲ 렉켄 ‘레오켄(LEOKEN)’

    레오파드 패턴으로 시크한 무드가 느껴지는 렉켄 ‘레오켄(LEOKEN)’은 솔리드 컬러와 애니멀 프린팅의 적절한 조화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룩에 믹스매치 하기에도 좋다. 또한, 벨크로 타입의 스트랩과 청키한 폼 소재의 미드솔로 구성되어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가벼운 무게감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 네파 ‘테아노 20’
    ▲ 네파 ‘테아노 20’

    네파의 ‘테아노 20’은 최근 유행하는 벌키한 디자인을 앞세워 스포티한 감성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샌들로 일상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발볼이 넓거나 발 등이 높아 맞는 신발을 찾기 어려운 사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밸크로 타입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뒤꿈치 부분의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샌들 또는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안감에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네오플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주며 미끄럼 방지 아웃솔로 실용성을 높였다.

  • 크록스 ‘브루클린 컬렉션’, ‘크록스 툴룸 컬렉션(Crocs Tulum Collection)’
    ▲ 크록스 ‘브루클린 컬렉션’, ‘크록스 툴룸 컬렉션(Crocs Tulum Collection)’

    세련된 실루엣과 혁신적인 편안함이 결합된 크록스의 ‘브루클린 컬렉션(Brooklyn Collection)’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캐주얼화다. 힐 높이에 따라 ‘로우 웨지’, ‘미드 웨지’, ‘하이 웨지’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됐다.

    또 ‘크록스 툴룸 컬렉션(Crocs Tulum Collection)’은 샌들, 슬라이드, 플랫을 포함한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여름 샌들로, 스타일리시한 스트랩 디자인과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컬러가 선사하는 트렌디함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