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8월 4일 화요일

기사입력 2020.08.03 17:00
음력 2020년 6월 15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이유도 없이 친절을 베풀면서 가까이 다가오려는 사람은 선한 사람이 아니니 경계를 해야 한다. 

    48년생
    나이는 들었어도 마음은 한창인 시기입니다. 어른다운 위엄을 지켜야 하겠습니다. 어려운 일들은 아예 시작도 마십시오. 자신감으로 시작했다가 당신의 능력의 한계만 인정하는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행동은 높이고 희망은 낮추는 시기입니다. 

    60년생
    의리 없는 벗은 사귀지도 마십시오. 급해도 서두르면 손해를 볼 것이요, 마음을 곱게 써야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미래의 계획만으로도 아주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 입니다. 

    72년생
    그 동안 뿌려놓은 씨앗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경사가 있으니 축하파티를 열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생각이 많으면 머리만 아프고 해결되는 일은 없겠네요. 과정도 목적이나 결과만큼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기 바랍니다. 

    84년생
    답답해도 짜증을 내지 마십시오. 당신보다 윗사람에게 신경을 쓰기 바랍니다. 엉뚱한 실수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작은 것이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이성운은 좋으나 여러 사람을 한꺼번에 만나게 되는 시기이군요.

  • 소띠

    전체운
    수확을 앞둔 시기에 서리가 내려 곡식들을 망치게 되는 형상이다. 조금은 서둘러서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49년생
    가족 내에서의 문제는 별탈이 없고 사회적으로도 소소한 일들만 돌보면 될 듯싶네요. 

    61년생
    재테크에서 큰 손실을 볼 가능성이 높겠네요. 변동을 하지 말고 당분간은 현상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소극적인 투자를 권장합니다. 

    73년생
    건강적인 문제에 있어서 적신호입니다. 모임이나 약속에 너무 많이 참가하여 몸을 망치기 보다는 가족과 조용한 연말을 준비하는 게 어떨까요? 

    85년생
    학교나 사회적인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모든 일이 뜻대로 혹은 계획 데로 잘 이뤄지지 않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목소리는 좀 낮추고 대세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이해득실의 차원에서 좋은 영향을 줄 것입니다. 

  • 범띠

    전체운
    산골짜기에 봄바람이 불어주니 백가지의 꽃이 다투어 핀다.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되니 걱정이 없다. 

    50년생
    한껏 꿈에 부풀어 일을 추진하고 싶은 생각이 크겠습니다. 소소한 일거리가 많은 시기입니다. 

    62년생
    일이 쉽게 풀리지 않을 때에는 잠시 그 일을 접는 것이 최선책입니다. 풀리지 않는 문제도 딴 곳에 집중하다가 다시 보면 쉽게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진지하게 자신의 시간과 정력을 투자할 곳을 살펴야할것입니다. 지금 선택에 신중하지 않다면 앞으로 몇 달간은 고생할 듯 싶군요. 

    86년생
    기회를 두고 투자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당신입니다. 그런데 당분간 일적 인면에서의 기회는 쉽게 오지 않을 것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하던 일을 중단하고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라.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좋다. 

    51년생
    좋고 나쁜 일이 반반입니다. 작게 쓰고 크게 얻을 수 있으나, 집안문제로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좋으니, 대가 없이 평온한 날들이 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63년생
    너무 성급하게 움직이면 탈이 날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는다면 중간은 갈 것이나 발전은 없습니다. 후회는 빠른 시일 내에 옵니다. 가급적 급격한 변화는 피하되, 가만히 있어도 계획이나 일적인 머리회전을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75년생
    흔들리지 말고 굳세게 자기 소신을 지키기 바랍니다. 마음의 문을 넓게 열기 바랍니다. 사방의 운이 열리는 시기이므로 즐거움도 스스로 찾기 바랍니다. 동서남북 당신에게 기회는 여러 곳이나, 분명한 목적을 정하지 않으면 모든 기회 역시 날아가 버릴 것입니다. 

    87년생
    어려울 때 서로 도움을 주고 받아야 할 것입니다.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흔쾌히 도와주십시오. 훗날 당신에게 득이 되는 귀인으로 다시 나타날 것임이 분명합니다. 재정적인 운은 좋지 않은 시기이군요. 

  • 용띠

    전체운
    마음이 급해지는 시기지만 이러한 시기일수록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니 평정심을 잃지 않도록 해라. 

    52년생
    집안이 시끄러운 시기이니, 그 만큼 마음고생이 따르겠습니다. 욕심을 자제하고, 되도록 대화로서 타협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64년생
    먼 곳에서의 문서상의 길한 작용이 들어오게될 것입니다. 그 일은 당신에게 명예보다는 재정적인 작용을 하게 될 것 같군요. 대인관계에서는 동년배들과의 정을 돈독히 하는 것이 도움이 될것입니다. 

    76년생
    술자리나 친구모임등에 심취하게 됩니다. 부쩍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일이 될수도 있겠는데요. 일은 당신의 뜻만큼 이룰수 없는 시기이므로 한템포 천천히 진행시키기 바랍니다. 

    88년생
    어떤 면에서든 선두가 되고 싶은 맘은 커지는 시기입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지금 문제는 매끄럽게 자신의 인생을 재구성하는 것인데, 이 일은 건강적인 면에서 아주 큰 문제를 발생시키게될것입니다. 어렵게 돈 들여 한일이 물거품이 되거나, 아니면 더 악화된 상황을 발생시킵니다. 

  • 뱀띠

    전체운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대충 대충 일을 진행한다면 지금이 아니라도 훗날 말썽이 생기니 꼼꼼하게 처리하라. 

    53년생
    욱하는 성격을 진정시키기 바랍니다. 마음을 넉넉하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엉뚱한 구설수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어려울수록 돌아가기 바랍니다. 

    65년생
    최선을 다했으면 결과는 잊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의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기입니다. 건강적으로는 급작스런 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초조하면 손해 보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77년생
    외출하면 즐거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나이에 비해 부화가 많은 일을 하게 됩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성실히 일한다면 반드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힘들지만 보람이 있는 시기입니다. 미래를 보고 투자하기 바랍니다. 

    89년생
    나이를 잊고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을 나들이 하면 소득이 생깁니다. 숨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운이 활짝 열렸으니 활동하기 바랍니다. 실력을 평가 받는 시기입니다. 의리와 명예를 따른다면 반드시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 말띠

    전체운
    사소한 차이로 인해서 성공과 실패를 왔다 갔다 할 수 있으니 작은 것이라도 꼼꼼히 살펴야 한다. 

    54년생
    이성간의 싸움이 많아집니다. 금전적으로 가족내의 분쟁이 커질 수 있습니다. 기다렸던 일들은 당분간 정체된 상태입니다. 

    66년생
    기다렸던 일이 잘 풀리고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기입니다. 바쁘게 돌아다니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78년생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기바랍니다. ?혼의 경우는 부부간에 서로 응석을 받아주지 않는 냉각 기류가 흐르게 됩니다. 미혼의 경우는 금전 문제가 더욱 힘들어 질 것 같네요. 

    90년생
    몸이 너무 힘든 시기입니다.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기 바랍니다. 길한 사람들을 많이 만들어 지는 시기입니다. 아랫사람과의 마찰은 엄하게 다스리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언제 어떤 상황이 닥친다고 해도 원리원칙을 지켜야 한다. 사사로운 인정에 사로잡히면 문제가 생긴다. 

    55년생
    길한 소식은 오전보다 오후에 전해질것입니다. 원칙대로 소신대로만 하다 보면 당신은 악역만 맡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융통성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충신과 역신은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67년생
    옳다고 생각하면 용감하게 나서기 바랍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용기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행운이 따라서 하는 일마다 해결되니, 자신감도 덩달아 커지게 될 것입니다. 동료들과 공동으로 하는 일이 멋지게 해결될 듯 보이는군요. 

    79년생
    작은 일도 꼼꼼히 처리하기 바랍니다. 몸이 힘들 때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기 바랍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끝까지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습니다. 

    91년생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기 바랍니다. 당장은 일이 어려워도 길게 보고 투자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움이 부딪혀도 느긋하게 대응하고 자기 입장만 확실히 하면 될 듯싶습니다. 상황이 복잡해지는 시기이니, 당신이 나서서 정리하는 요령도 필요합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다른 사람과 힘을 합쳐 일을 도모하게 되면 자신보다는 타인에게만 이익이 되니 가급적이면 독자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56년생
    소문으로 인한 인사는 뒤늦게 후회하게 될 일을 만들 것입니다. 충분한 자금과 우수한 인재들을 등용하게 될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위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바랍니다. 

    68년생
    미혼자라면 적극적으로 선이나 소개팅자리에 나서기 바랍니다. 무엇이든 너무 미루면 도리어 해가 됩니다. 좋은 일이 서서히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과욕만 부리지 않는 다면 말이죠. 

    80년생
    맡은 일이라면 미루지 말기 바랍니다. 재정적으로 부담감도 생기고 스트레스도 대단히 커 보입니다. 별일도 아닌데 소극적으로 행동하기 쉽습니다. 강한 모습을 가져야 할 시기입니다. 

    92년생
    금전적으로 좋은 시기입니다. 친인척간에 다툼이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하기 바랍니다.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지나친 모험을 하지는 마십시오. 공정하게 처리하는 것이 가장 길합니다.

  • 닭띠

    전체운
    잡생각이 많이 생기기는 하지만 정작 현실적인 고민은 없다. 쓸데없는 고민에 빠지지 말고 현실에 충실 하라. 

    57년생
    주변 사람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남과 가족의 경계점이 모호한 상황입니다. 약간 안맞는 점이 있더라도 일단 이해하고 대화를 많이 나누는방법을 조언합니다. 

    69년생
    음악회나 미술관에 가는등의 문화생활을 하고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됩니다. 봉사활동을 시작해보는것도 본인의 마음을 다스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81년생
    말이 안통하는 남자 어른이 있다고해서 부례하게 굴기보다는 차이점을 차근차근 설명할수 있는 지헤와 매력을 겸비하기 바랍니다. 

    93년생
    음악방송이나 인터넷상에서 아바타를 바꿔보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영역을 만들어 보는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같은 조건에서 많은 일들을 두루두루 잘 하기보다는 한가지에서 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 개띠

    전체운
    두 가지의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은 아무리 노력을 기울인다고 해도 어려우니 한 가지의 일에만 열중해야 한다. 

    58년생
    본인이 책임져야 할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신경성 스트레스로 고생을 하게 될수도 있겠습니다. 주변의 자연속으로 여행을 떠나보는것도 좋겠네요. 

    70년생
    행복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보게 되는 시기이군요. 책임에 대해 회피하거나, 아니면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등의 극단적인 방향으로 행동하게 되는군요. 그 일로 인해서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82년생
    용돈을 받거나 당신보다 윗사람으로부터 의외의 돈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버려야 할것과 지켜야 할 것을 정확하게 구분해야 할것입니다. 대인관계로 인해 일자리등의 희소식을 얻게됩니다. 

    94년생
    바다나 산을 찾는등의 모임이 많이 생기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동하지 않으나, 어쩔수 없이 가야 하는 것이라면 기쁜 마음으로 임하는것도 좋겠네요. 

  • 돼지띠

    전체운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으니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가급적이면 혼자 해결하는 것이 좋다. 

    59년생
    모처럼만의 유식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군요. 음악회나 박물관등을 찾아 마음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문화유산이나 관련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겠습니다. 

    71년생
    소원성취할 일이 생기겠습니다. 오랜 바램이 하나씩 현실로 이뤄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가장 쉽게 이룰 수 있는 일도 당신 혼자만의 노력에 의한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큰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라는걸 잊지 말기 바랍니다. 

    83년생
    당신이 아직 외로운 솔로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하거나 만남을 주선해 달라고 부탁해보십시오. 의외의 만남으로 인해 좋은 인연이 맺어질 시기입니다. 타율적인 작용으로 인해 당신이 이득을 보는 시기입니다. 

    95년생
    피로가 많이 쌓여서 누적되었군요. 온천욕이나 야외로 피크닉을 떠나든 지혜서 생활에 여유를 주시기 바랍니다. 동년배 친구나 동료와 마음과 뜻이 잘 맞는 시기입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