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8월 3일 월요일

기사입력 2020.08.02 17:00
음력 2020년 6월 14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자신의 주변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것은 좋지만 이성과 지나치게 가까이 지내면 구설에 시달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 

    48년생
    공과 사는 분명히 구분해야 합니다. 그래야 당신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겠네요. 눈코뜰수 없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당분간은 여유가 없는 생활이 계획될 듯싶군요. 

    60년생
    좋은 것과 좋아하지 않는 것에 대한 명확한 구분이 때론 필요합니다. 자신의 마음이나 행동을 명확하게 하도록 하세요. 여전히 바쁜 하루가 될 것 같네요. 그러나 쉬엄쉬엄 여유를 부릴 수 있을 것 같아요. 

    72년생
    너무 바빠서 당신이 쉴 틈은 오직 잠잘 때뿐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당신에게 이번 한 달은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은둔자적 분위기를 풍기게 합니다. 

    84년생
    생각보다 당신이 원하는 데로 일이 이루어지진 않을 듯한 하루입니다. 걱정이 앞선다고 실천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나머지 50%의 가능성마저도 잃어버리게 됩니다. 행동하세요.

  • 소띠

    전체운
    그늘진 산골짜기에 따스한 햇볕이 드니 만물이 소생한다. 새로운 환경으로의 진입이 예상되니 노력을 기울여라. 

    49년생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를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행동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조언해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독불장군처럼 행동하다간 큰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61년생
    마음을 비우면 뜻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겸손하고 또 겸손하기 바랍니다. 외출하지 말고 집에서 쉴 것을 조언 드립니다. 사고나 다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겠네요. 급할수록 돌아가는 현명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말로 인한 구설수를 주의하기 바랍니다. 

    73년생
    친구들과의 만남이 자신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될 가능성이 높은 주입니다. 말로 인한 구설수가 큰 화근으로 자리 잡을 것이지만 주변 사람들이 이를 막아줄 것입니다. 

    85년생
    집안의 어른 역할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감정의 기복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싸운 일이 후회된다면 바로 화해를 신청하세요. 자존심보다 중요한 건 진심입니다.

  • 범띠

    전체운
    포기하고 있던 일이 생각지도 못하게 해결될 수 있다. 마음을 편히 먹고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50년생
    하는 일이 많고 힘들고 피곤합니다. 필요이상으로 정력을 낭비하고 있진 않은지 잘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노력하고 분발하는 만큼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지금은 기회가 아니니 대리인을 내세우기 바랍니다. 

    62년생
    좋은일이 시작되는듯 하지만, 실제로는 들뜬 기분으로 시간을 지낼지 모르겠군요. 의욕은 넘치나 지나치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서 행동하기 바랍니다. 동업자를 가장한 경쟁자가 출현할 시기인 것 같네요. 

    74년생
    어학이나 컴퓨터 등에서 두각을 나타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려울수록 베풀고 나누기를 당부합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 예의를 지켜나가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서 아이디어를 얻을수 있는 시기입니다. 

    86년생
    사람은 새로 사귄 사람이 당신에게 이득을 줄것입니다. 춤추고 노래하는 일들이 즐겁더라도 당분간 유흥을 멀리하도록 하십시오. 건강적으로는 회복될 것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져서 비록 바쁘기는 하지만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금전문제로 고민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 문제는 곧 해결조짐을 보이고 있으니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재운도 좋고 위신도 서는 시기입니다. 끈기 있고 예의 바른 시기입니다. 

    63년생
    남이 당신에게 간섭이 많은 시기입니다. 짜증스럽고 불만이 많이 쌓이게 될 것입니다. 인정이 많을수록 좋게 될 것입니다. 현재의 문제를 하나씩 풀어갈 생각을 하십시오. 쌓아두면 병이 될 것입니다. 

    75년생
    거만한 기운이 있고 입바른 소리를 하고 있진 않습니까? 크게 덕이 있으려면 일단 주변을 치켜 올리십시오. 당신의 입장에서만 생각해서는 절대 문제가 풀리지 않습니다. 

    87년생
    남의 일에 신경 쓰면 나중에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일에 열중하기 바랍니다. 강한 소유욕은 자제하기 바랍니다. 음악감상이나 미술 같은 취미를 한다면 당신의 생활을 좀더 윤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용띠

    전체운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잘 아는 사람이 군자이다. 고집을 피우지 말고 대세를 따르는 것이 현명하리라. 

    52년생
    자기 스스로를 울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서둘지 않고 침착해야만 이득이 올 것입니다. 자기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마음의 안정과 평화를 찾는데 친한 친구가 도움을 줄 듯싶습니다. 환상을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기 바랍니다. 

    64년생
    작은 부상도 가볍게 생각하지 않기 바랍니다. 마음이 편하다면 모든 일도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두고 일을 해결하고자 하면, 기회가 없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강한 사람한테서 공격받거나 경쟁자로 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76년생
    생각을 좀 더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인생은 어차피 혼자서 가는 것이니 조금 외롭고 두려워도 스스로 잘 개척하기 바랍니다. 공과 사를 분명히 구별하기 바랍니다. 계산착오를 할 수 있으므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88년생
    같은 말이라도 듣기 좋게 하는 방법을 찾기 바랍니다. 자신을 소중히 생각하고 친한 사람에게 존중 받도록 행동하기 바랍니다. 건강을 조심하고 마음의 아픔이 많은 시기이므로 명상이나 운동을 통해 마음을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 뱀띠

    전체운
    인사는 만사라고 했다. 평소부터 지인들에게 신뢰를 얻어두어야 결정적인 순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53년생
    외로운 마음을 달래는 시기입니다. 답답한 마음을 술로 달래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큰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고, 망신수가 있는 시기인 만큼 조심이 행동하기 바랍니다. 

    65년생
    인생의 낙이 무엇인지 알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 동안 당신이 투자했던 것들에서 결과물을 얻게 됩니다. 희망을 가지고 하나에 집중을 한다면 즐거움이 배가 될 듯싶어 보이는군요. 

    77년생
    재정 상황이 좋은 시기입니다. 장마 끝에 햇빛을 맞은 것 처람 날마다 발전의 연속이며,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으니 주변에서도 당신을 부러워하게 되겠네요. 장마 끝에 햇빛을 보게 된다. 

    89년생
    생각만 하지 말고 실천에 옮기기 바랍니다. 미루던 일을 모두 결정짓기 바랍니다. 처음에 고민되고 힘들었던 일들이 나중에 당신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자기의 뜻을 솔직하게 밝히고 당당하고 야무지게 대중 앞에 서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되고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니 상당히 좋은 시기이다. 

    54년생
    외부적인 상황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처음엔 어렵고 나중엔 잘 풀리는 운이므로 일을 추진할 때는 상반기보다는 하반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66년생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불행 속에 행복이 있는 시기이군요. 서로 돕고 살아가는 것이 필요하고, 예기치 않는 여행 운이 생기겠네요. 갈등은 당분간 지속될 것입니다. 

    78년생
    끝까지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 동안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조언 드립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수입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옛 것을 지키고 보존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외부적인 상황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처음엔 어렵고 나중엔 잘 풀리는 운이므로 일을 추진할 때는 상반기보다는 하반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 양띠

    전체운
    타인에게 겸손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서도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겠다. 

    55년생
    살다 보면 여러 가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뜻밖의 음식 대접을 받게될것입니다. 따지지 말고 소신대로 진행하기 바랍니다. 내실을 챙기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참을성을 좀 더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멀리서 즐거운 소식이 올 것입니다. 문서가 복잡하니 잘 보고 실행하기 바랍니다. 오래된 것을 소중히 지켜야 길합니다. 하는 일과 만나는 많이 바뀌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개인적 실력은 높아가나 어디 소속되어 일하기에는 어렵습니다. 

    79년생
    무슨 일이든 욕심이 지나치면 손해볼것입니다. 말 많은 자리에 가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의 따뜻한 한 마디가 억만금보다 나을 것입니다. 장애물은 돌아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편견 없음이 세상의 가치를 높게 보게 할 것입니다. 

    91년생
    쓸데없는 고민은 털어 버릴 것을 권합니다. 당장의 고민에 하늘이 무너져도 주변의 조력자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큰 욕심이 없다면 현실에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들과의 만남이 잦아지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취미생활을 갖게 됩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 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불평을 하기보다는 노력을 기울여라. 

    56년생
    당신이 어긋나든 상대방이 어긋나든 하게 됩니다. 동업도 좋지 못함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얻는것없이 싸움만 커지게 될것입니다. 

    68년생
    강아지나 고양이등의 동물은 키우면 길합니다. 일없이 편안한 시기입니다. 남의 말을 함부로 믿지 않기 바랍니다. 속상한 일들은 빨리 빨리처리해버리기 바랍니다. 

    80년생
    매사 너무 흐지부지 한것도 좋지못합니다. 당신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있는 것 같군요. 말 한마디에 흔들리지 말고 당신의 주관을 지키기 바랍니다. 

    92년생
    남의 말에 신경을 쓰지 않기 바랍니다. 쇼팽중독에 걸릴 위험이 큽니다. 친한 친구일지라 하더라도 자존심을 세울수 있어야 합니다. 남의 일에 되도록 개입하지 말 것을 충고합니다.

  • 닭띠

    전체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뜻밖의 어려움이 많이 생기게 되니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에 충실함이 길하다. 

    57년생
    변덕이 죽끓는듯 합니다. 자제와의 나들이가 기대되나, 웃으며 나가서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69년생
    여유롭고 평온한 시기입니다. 하는일마다 술술 잘 풀리므로 행복한 시기를 즐기게 될것입니다. 

    81년생
    본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본인에게 가장 신경을 많이 쓰기 바랍니다. 자기 마음을 털어놓을때는 상대를 잘 살펴 행동해야 합니다. 뜻하지 않는 결과나 파장이 나타날지도 모르니까요 

    93년생
    더러운것은 피하고 안좋은 말은 듣지도 말아야 합니다. 외출로 기분전환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혼의 경우 부부사이의 갈등이나 가족문제는 짧은 시간으로 해결되지 않으므로 인내가 많이 필요합니다.

  • 개띠

    전체운
    일이 지연되고 생각처럼 풀리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상황이 좋아지게 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58년생
    보람을 느낄만한 일들이 생깁니다. 자신이 동참하는 일에서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오를 시기입니다. 명예운이 좋으니 하고자 하는 일에 일심으로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70년생
    끈기를 가지고 지금하고 있는 일을 잘 마무리 짓기 바랍니다. 처음은 좋았지만, 끝으로 갈수록 부담감만 늘어나는 형상입니다. 게으름을 피운만큼 대가를 치룰것입니다. 

    82년생
    소극적인 행동이 비난받게 될것입니다. 단체생활에 적응을 하기 어려운 당신입니다. 건강적으로도 힘든 시기이니 잠시 휴식을 가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기 바랍니다. 괜한 고집으로 이성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94년생
    친한 지인과의 만남 그리고,가족들과의 여유로운 만남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기분전환할일이 생기겠네요. 좋은 인연을 만나기에도 좋은 시기이니 주변을 잘 살피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갑작스러운 일이 생겨서 당황할 수 있는데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59년생
    모처럼 사방이 평화로운 시기입니다. 외부적인 것보다 실리적인 이익을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바쁜 시기이지만 그만큼 얻는 것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친구들과의 만남은 길할 것입니다. 

    71년생
    항상 같은 마음으로 일을 해내야 할 것입니다. 의심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또는 주변에서 당신을 보는 눈이 곱지 않습니다. 꼼꼼히 일을 살피고 대인관계를 잘해야 할 것입니다. 즐거운 일이 하나 터지기 시작한다면 연이어 생길 것입니다. 

    83년생
    불필요한 말 때문에 싸움까지 나게 질것입니다. 사소한 일에도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감정의 변화를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마음과 몸을 편히 가지고 인내하면 결국 기쁜 일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95년생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마음도 몸도 편한 시기입니다. 토끼띠와의 팀플레이가 중요합니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마십시오. 허전할 때는 여행을 하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