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펭수, 첫 팬 미팅 열린다…8월 8일 펭수 생일 기념 온라인 라이브 진행

기사입력 2020.08.03 09:00
  • EBS 연습생 펭수의 첫 팬 미팅이 열린다.

  • 이미지=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커뮤니티
    ▲ 이미지=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커뮤니티

    EBS 1TV ‘자이언트 펭TV’는 8월 8일 펭수 생일을 맞아 펭수의 첫 팬 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팬 미팅은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개최하며, 8월 8일(토) 오후 8시 8분 ‘자이언트 펭TV’ YouTube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슬예나 책임 PD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한 펭클럽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준비했으며, 펭클럽분들과 함께 펭수의 생일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펭수와 인연이 닿은 특별 게스트도 함께 출연하니 펭클럽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사진 제공=EBS '자이언트 펭TV'
    ▲ 사진 제공=EBS '자이언트 펭TV'

    EBS는 펭수의 생일을 맞이해 ‘자이언트 펭TV’ 위태로운 EBS 생활 특집도 준비했다.

    ‘위태로운 EBS 생활’ 5부작을 한꺼번에 몰아 볼 수 있는 이번 특집은 8월 9일(일) 낮 12시 30분부터 1시간 15분 동안 EBS 1TV에서 방송된다.

    ‘위태로운 EBS 생활’은 EBS 특별 예산 편성에서 떨어진 ‘펭수’가 EBS를 나와 번개맨, 뚝딱이와 함께 새로운 회사를 세우면서 시작한 ‘자이언트 펭TV’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5부작 시리즈다. 매주 금요일 방송된 ‘위태로운 EBS 생활’은 8월 7일 최종화만 남겨두고 있다.

    EBS 관계자는 “기존의 ‘자이언트 펭TV’가 15분 옴니버스 형식의 즐거움을 제공했다면, 이번 ‘위태로운 EBS 생활’은 시청자들께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한 편의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