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들, 신곡 '여름날 여름밤' 티저 공개 (feat.소년미)

기사입력 2020.07.31
  • 산들 '생각집 EP.1' 티저 이미지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 산들 '생각집 EP.1' 티저 이미지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산들이 신곡 '여름날 여름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1일 산들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산들의 새 앨범 ‘생각집 EP.1’의 티저 사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촬영된 산들의 폴라로이드 사진들이 나열되어 있다. 산들 특유의 싱그러운 표정으로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며 산들의 풋풋한 매력과 소년미가 돋보인다. 특히 제주도에서 촬영한 이번 사진들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힐링을 선사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산들의 ‘생각집 EP.1’는 앞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생각집 시리즈의 노래들을 비롯해 새로운 신곡들이 수록된 한정판 앨범.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산들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와 더불어 산들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산들은 사는 것 자체가 바빠서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있는 이들에게 해답을 찾게 해주는 무공해 힐링송 ‘게으른 나’, 타인이 규정 지어버리는 보이지 않는 벽을 ‘작은 상자'로 비유하며 그 속에서도 충분히 마음먹은 대로 세상을 바라보자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가 ‘작은 상자’를 통해 산들만의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다.

    산들의 신곡 '여름날 여름밤'을 담은 새 앨범 ‘생각집 EP.1’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