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8월 2일 일요일

기사입력 2020.08.01 17:00
음력 2020년 6월 13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해도 조금만 버티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포기할 필요는 없다. 

    48년생
    고민을 오래 가슴속에 담아두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려운 일일수록 가족과 상담하기 바랍니다. 마음의 변화를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어려움은 끈기로 극복하기 바랍니다. 계산착오를 조심하십시오. 

    60년생
    옛친구와의 오랜만의 만남으로 인해 마음이 풍족해 집니다. 지난 일에 미련을 담지 말기 바랍니다. 춤추고 노래부르는 유흥적인 일에 정신을 팔다가는 어려운 난관에 봉착하게 될것입니다. 

    72년생
    주변에서 좋은 소식에 질투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도 큰 변화가 예고되고 있습니다. 그 변화에 철저히 대비하기 바랍니다. 새로운 계획들이 무성하긴 하나 현실과 천지차이입니다. 안되는 일은 일찍포기하는편이 좋습니다. 

    84년생
    지나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먼저 양보하면 더 큰 결과를 얻어낼수 있습니다. 엉뚱한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릴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욕심이 지나치면 역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강한 상대는 피하기 바랍니다. 친구관계에서는 신의가 가장 중요함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 소띠

    전체운
    하늘을 가리고 있던 먹구름이 흩어지니 푸른 하늘이 보이는 형상이다. 그간의 어려움이 극적으로 해결된다. 

    49년생
    힘들면 주위에 도움을 부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려움이 예상되나 경제적인 어려움은 아닙니다. 가족문제에 있어서는 흥분을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끝끝내 안 풀릴 것 같았던 일이 해결되어가는 시기입니다. 먼 곳에서 당신의 귀인이 나타나게 됩니다. 혼자 아는 정보를 나누면 기쁨이 배가 됩니다. 책임을 끝까지 완수하기 바랍니다. 

    73년생
    자기 것이 아니라면 빨리 포기하는 편이 길합니다. 변화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잘 지켜나가야만 성공할 것입니다. 흐름을 잘 감지하는 예민함이 요구됩니다. 

    85년생
    나이에 비해 융통성이 없는 당신입니다. 한걸음씩 꾸준히 양보하기 바랍니다. 사는 재미를 느끼는 것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답답해도 경거망동 한다면 일을 그르치게 됨을 명심하십시오.

  • 범띠

    전체운
    그동안 소식이 끊어졌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운이다. 나에게 많은 힘이 되어줄 사람이니 도움을 청하라. 

    50년생
    피곤한 몸을 마사지나 온천 욕으로 풀어주기 바랍니다. 가볍게 시작하고 무겁게 끝내는 시기입니다. 새 일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네요. 옛 것을 그대로 지키는 것이 이롭습니다. 

    62년생
    몸은 어렵고 마음은 즐겁습니다. 하고자 하는 일들을 모두 하는 것은 좋으나 가족들의 의견을 잘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솔로라면 상대방에게 과감히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기 바랍니다. 강력하게 추진하면 얻고자 하는 것은 얻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구설수를 주의하기 바랍니다. 힘들면 주변에서 지혜를 빌려서라도 해결하기 바랍니다. 반드시 재정적으로 보상을 해주어야 차후 구설수에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동료간의 말다툼을 하지 말기 바랍니다. 

    86년생
    큰 경사가 생길 것입니다.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작은 일에서도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우연한 행운이 기대되는 시기입니다.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 토끼띠

    전체운
    현금의 입출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뜻밖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51년생
    욕심이 많고 심술이 느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도 소홀하지 말기 바랍니다. 좋고 나쁜 것이 엇갈리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야 한고, 어려움을 지혜로 극복하기 바랍니다. 

    63년생
    오랫동안 바래왔던 일들에 대한 기회가 많이 와있습니다. 무엇부터 처리해야 할지 몰라서 허둥대지만 정말 즐거운 비명이 되겠군요. 추진하는 일에는 속도 조절을 하기 바랍니다. 숫자는 4가 길합니다. 

    75년생
    경쟁자가 강하므로 쓸데없는 경쟁은 피하는 것이 길합니다. 승리의 기쁨을 맛볼 수 있는 영광의 날이 가까이와 있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인기가 부담스러운 시기입니다. 

    87년생
    좋고 나쁜 일들에 대해서 분별력이 흐려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무기력증에 빠져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혼자서 움직이기보다는 뭐든지 리더쉽있게 처리하는 사람과 함께 움직이는 것이 길합니다. 일적으로 많은 문제를 처리해야 할 시기이므로 휴식이나 여유를 갖기에는 좀 어려워보이는군요.

  • 용띠

    전체운
    지금이 힘들다고 해서 좌절하지 말라. 겨울이 깊으면 봄이 머지않았다는 소리이니 훗날을 도모함이 옳다. 

    52년생
    일관된 행동을 하는 것이 아랫사람들이 당신에게 오해를 품지 않을 것입니다. 

    64년생
    이것저것 부업거리를 생각하게 됩니다. 소일거리로 괜찮은 것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76년생
    새로운 것을 배우러 모임이나 학원을 찾게 됩니다. 

    88년생
    선을 보거나 소개팅이 들어올 시기입니다. 괜찮은 사람은 많겠지만 정말 당신이 생각하는 사람은 없어 보입니다. 찬찬히 살피기 바랍니다.

  • 뱀띠

    전체운
    고인 물은 언제고 썩게 마련이니 지금까지의 생활을 벗어나서 변화를 꾀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53년생
    번거로운 마음을 접어두고 새로운 일로 눈을 돌리기 바랍니다. 움직이는 만큼 재정적으로 좋습니다. 조금씩 꾸준한 전진을 위해 애쓰기 바랍니다. 가는 곳마다 일복이 많아 보이는군요. 

    65년생
    막힌 일은 술 한잔으로 풀어버리고 다음 과제를 준비하기 바랍니다. 코디나 주변 환경에 신경쓰기 바랍니다. 활동에 있어서 소득이 적어 속이 상할 것입니다. 너무 결과에 집착하지 않기 바랍니다. 겉멋보다는 실속이 있어야 합니다. 

    77년생
    처음 만난 상태에서는 호감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일적인 관계로 만났다가 개인적으로 발전하는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신상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심적으로 큰 동요가 동반 될 것 입니다. 단단히 심적 준비를 해두기 바랍니다. 

    89년생
    매사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적으로 큰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친한 지인들은 당신의 답답함을 다른 사람들에게 하소연 할 것입니다. 융통성을 발휘하여 행동하기 바랍니다. 실수는 빨리 잊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모든 일을 혼자서의 힘으로만 해결하려고 하면 이루더라도 무척 더디다. 주변의 힘을 빌려서 행하라. 

    54년생
    외출하면 즐겁겠습니다. 자기것만을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몸은 힘들어도 보람은 있는 시기입니다. 무슨일이든지 다 할수 있을것입니다. 

    66년생
    주위에 인정을 베푸는 것은 당신의 영혼을 살찌우는 일입니다. 당신의 인색함이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군요. 여기저리로 괜히 기웃거리지 말것이며 자신이 정한 바를 계속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78년생
    꿈을 버리지 말고 진행시켜나가기 바랍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일들이 다 실현될 것입니다. 욕심을 가지고 일을 대하기 바랍니다. 당신에게 현재 가장 소중한 사람이 당신의 옆을 꿋꿋이 지켜줄것입니다. 

    90년생
    상대방을 먼저 생각한다면 일이 많아져도 협동해서 잘 해결할수 있겠습니다. 어려운 때일수록 주변 사람들을 잘 지켜나가야 할것입니다. 다른 일을 위해서도 미래를 위해서도 차분히 준비하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일시적인 감정에 휘둘리기 보다는 냉정하게 현재의 상황을 판단하고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55년생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질 것입니다. 좋은 소식을 들으면 마음이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겹 경사가 있어 잔치를 하게 되면 좋습니다. 서두르지 않는 여유가 당신의 재능을 크게 발하게 합니다. 어떤 일에서 큰 결정권자로서 나서게 됩니다. 

    67년생
    먼저 행동하면 승산이 있습니다. 사람은 헌 사람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도 너무 믿지 않기 바랍니다. 특히 이 시기에는 자기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자존심을 버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일이 계획대로 일이 잘 풀리는 시기입니다. 

    79년생
    현실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나이를 생각하지 말고 활동해야 합니다. 화가 나도 지혜롭게 대처해야 하며, 구설수를 특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순리를 역행하면 결국 손해볼것입니다. 어려움에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91년생
    술 한잔이 일의 능률을 높여줄 것입니다. 쉬 엄 쉬 엄 일을 진행할 것을 조언합니다. 당신이 눈앞의 결과에 연연한다면 큰 이득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단 일을 시작하고 난 후에 따지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왔던 것들은 이제 별 의미가 없으니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해서 신경을 쓰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56년생
    선택하는 것마다 실패하는 시기입니다. 당분간 현상유지를 하는 데만도 큰 힘을 쏟아야 될 것입니다. 시간낭비를 하지 않고 자신에게 투자하는 편이 좋습니다. 

    68년생
    돈을 빌려줄 때는 못 받는다는 생각을 하고 빌려주기 바랍니다. 괜히 어설프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기 마련이니까요. 믿었던 주변인들과의 만남이 돈 때문에 깨어질 수 있습니다. 

    80년생
    가까운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됩니다. 친한 사람과 갈 것인지 혼자 갈 것인지를 잘 선택하기 바랍니다. 당신의 고집을 죽일 수 없다면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야 길할 것입니다. 

    92년생
    가족 내에서의 분쟁이 크게 일어납니다. 부모 자식간의 대립이 심화되는 시기입니다. 정말 바라는 것은 쉽게 이루어지지 않으며, 좀더 노력을 기울여야겠네요.

  • 닭띠

    전체운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남의 탓을 하는 것은 속이 좁은 사람이다. 어떤 결과라도 겸허히 받아들여라. 

    57년생
    많은 일들이 생깁니다. 신상에도 크고 작은 변화가 생깁니다. 노력한 만큼 일은 제 데로 성사되지 않고 꼬이기만 하는군요. 남의 말을 믿고 따르다간 손해가 커집니다.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시고 일을 하는 편이 마음이 편할 것입니다. 

    69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겉은 화려하고 속은 부실합니다. 옛 친구와의 오랜만의 우정이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오랜 계획이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할 것 같군요. 

    81년생
    남이 모르게 한 일이 많은 도움을 줍니다. 당신의 똑똑함에 대한 시기와 질투가 끊이지 않습니다. 말을 자재하고 재능을 되도록 숨기기 바랍니다. 일이 많아질 것이니 그것에 대한 대비나 많이 해두는 편이 좋겠습니다. 

    93년생
    잔꾀부리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을 잘 돌보기 바랍니다. 어떤 일에 있어서 혼자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남의 일에 간섭을 하다가는 큰 코를 다치게 됩니다. 되도록 혼자 생각하고 혼자 행동하는 것이 길합니다.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고 계약 역시도 미루는 것이 길합니다.

  • 개띠

    전체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더라도 귀인이 옆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니 끝내는 이루게 되니 망설이지 않도록 해라. 

    58년생
    배우자에게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친한 사람 때문에 사고나 소송을 당할수 있습니다. 사람을 보는 안목을 기르기 바랍니다. 외출하지 말고 편안히 쉬면 좋겠군요. 

    70년생
    건강적으로 무리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의 약속이나 외출들은 삼가고 되도록 안정적인 시기를 보내기 바랍니다. 스트레스가 평소보다 2배 이상 가중되는 시기이므로 명상등으로 마음을 다스리기 바랍니다. 

    82년생
    평소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사람들과 어울릴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그들과 유쾌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것입니다. 취미생활이 전문성을 두고 발전할수 있는 가능성이 크군요. 

    94년생
    자기중심의 사고관을 벌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주변의 말에 가볍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서는 안될것입니다. 뜻밖의 지출이 생길수 있으니 미리 여유자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돼지띠

    전체운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힐 수도 있으니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무조건 그 사람의 말을 믿는 것은 피해야 한다. 

    59년생
    멀리서 기쁜 손님이 찾아옵니다. 하고자하는 일에 뜻을 두는 것은 좋지만 앞에 나서기 보다는 기획, 계획, 분석측면에서 잘 어울리겠습니다. 동산이나 부동산을 가격대 성능비가 좋게 구입할수 있는 시기입니다. 

    71년생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좀더 시간을 기다려야 할것입니다. 기혼의 경우 부부관계에서의 문제가 발생할수 있는 만큼 좀더 양보하는 마음을 갖기 바랍니다. 처음은 나쁘고 끝이 좋은 시기이므로 처음에 어려움을 잘 이겨나가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83년생
    직장내에서의 입지가 주어드는 시기입니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당신에게는 치명적인 상처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당신의 평소의 대인관계가 여실히 들어날수 있는 시기입니다. 

    95년생
    필요한 일들이 하나 둘씩 해결되는 운입니다. 시작한 일은 완벽하게 끝맺음 할수 있을 것입니다. 재정적인 면에서 안정적인 시기에 있습니다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능동적인 생각에 신중한 행동을 하는 시기입니다. 시험운, 합격운이 좋은 시기이므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