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랭킹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 체중 감량에 성공한 스타 3위 서경석, 2위 한혜연… 1위는?

기사입력 2020.07.29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AI 어플리케이션 그룹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에서 '다이어트 계절 여름! 체중 감량에 성공한 스타'라는 주제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살펴보자.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 체중 감량에 성공한 스타 1위는 가수 '허각'이 꼽혔다. 그는 최근 자신의 SNS에 "30kg 뺐으니까 이제 근육 한번 만들어볼까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허각은 한층 더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다이어트 성공을 인증했다. 그는 다양한 매력 포인트 중 '빛나는' 48%, '멋있다' 38%, '건강미' 11% 순으로 높게 나타났다.

    2위는 최근 12kg을 감량해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가 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뽑혔다. 그의 매력 순위는 '멋있다'와 '건강미'가 각각 37%, '화려한' 13% 순으로 높았다.

    3위는 개그맨 '서경석'이 차지했다. 그는 "22kg 다이어트하고 한 달 넘게 유지 중"이라는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고 있음을 알렸다.

    이외에도 문희준, 안선영 순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