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캠핑 집에서 한다! 집에서 '홈핑' 즐길 때 있으면 좋을 주방 가전

기사입력 2020.07.28 15:27
  • 코로나의 영향으로 여름휴가로 여행 대신 개인 공간에서 즐기는 '홈핑(Homeping)'이 주목받고 있다. 홈핑은 홈캠핑(Home+Camping)의 줄임말로 집 옥상이나 베란다, 거실 등에서 즐기는 캠핑을 말한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야외 캠핑과 달리 홈핑은 집에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올여름 완벽한 홈핑을 즐기고 싶다면 알아두면 좋을 주방 가전 제품을 소개한다.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로 홈핑 분위기를 무르익게 할 제품


    캠핑에서 절대 빠져서 안 되는 것 중 하나가 시원한 맥주다. 테팔 비어텐더는 생맥주의 가장 맛있는 온도 4℃를 유지해 주는 냉장 시스템으로, 홈핑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시원하고 신선한 맥주를 집에서도 마음껏 즐기게 해준다.

  • 생맥주 케그를 장착하면 최대 30일 동안 냉장고에 다시 넣을 필요 없이 그대로 사용 가능해, 홈핑 중 냉장고에 왔다 갔다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한, 한 케그당 250cc 기준 20잔의 맥주를 만들 수 있어 홈핑 기간 동안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홈핑 후 발생하는 맥주캔 쓰레기는 줄여주고 세척이 편리한 분리형 물받이 판 덕분에 뒤처리 또한 간편하다. 테팔 비어텐더는 5L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 생맥주 케그와 호환 가능해 취향에 맞는 생맥주를 선택해 장착하면 된다.

    시원한 홈핑을 즐기게 해 줄 휴대용 제빙기


    캠핑 중 얼음을 얼리고, 녹지 않게 보관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SK매직 스테인리스 휴대용 제빙기만 있다면 문제없다. 이 제품은 휴대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어 홈핑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오염과 부식 그리고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제빙봉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위생적인 얼음을 빠르게 만들어 줘, 홈핑 내내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일 제빙량 최대 12kg로 강력한 제빙력을 자랑하며, 버튼 하나로 3단계 얼음 크기 조절이 가능해 홈핑 중 스무디 등 여름 간식은 물론 냉면, 냉국과 같은 음식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유용하다.

    홈핑의 마무리로 좋은 시원한 빙수기


    캠핑장에서 먹기 힘들지만, 홈핑에서는 만끽할 수 있는 것이 있다. 바로 여름 무더위를 식혀주는 빙수다.

  • 위즈웰 설레임 눈꽃빙수기는 티타늄 칼날을 사용해 강력한 얼음 분쇄가 가능하며, 빙질 조절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입자가 고운 눈꽃빙수부터 대패빙수, 일반빙수까지 개인의 기호에 따라 얼음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원터치 버튼 방식으로 작동법도 간단하다. 구매 시 제공하는 전용 용기에 내용물을 얼린 후 얼려진 얼음덩어리를 제품에 넣은 뒤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된다. 또한, 빙수기 본체와 얼음틀, 고정틀까지 모두 분해할 수 있어 세척 후 보관이 편리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