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베럴즈앤,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세니타이저·마스크’ 출시

기사입력 2020.07.27 10:36
  • W컨셉 단독 뷰티 브랜드 베럴즈앤이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세니타이저와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 사진 제공=베럴즈앤
    ▲ 사진 제공=베럴즈앤

    ‘세이프 모먼트 인 포켓 세니타이저’는 에탄올 62% 함량으로 유해세균을 99.9% 완벽하게 살균해주는 스프레이 형태의 포켓형 소독제다. 총 6가지 유해 세균에 대한 살균 효과를 검증받은 식약처 인증 살균 소독제로 손 뿐만 아니라 휴대폰, 키보드, 마우스, 리모콘, 엘리베이터 등 손이 자주 닿는 사물에도 가볍게 뿌리면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슬림하고 컴팩트한 포켓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남은 물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총 3가지 향으로 소프트 브리즈(편안하고 포근한 클린 코튼 향), 스위트 터치(상큼한 시트러스 향), 프레쉬 타임(싱그럽고 청량한 민트 향)으로 출시했다.

  • 사진 제공=베럴즈앤
    ▲ 사진 제공=베럴즈앤

    이와 함께 의류 브랜드 ‘에디션 비(edition.B)’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에어리 쿠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향균력 99.9%로 불쾌한 냄새와 악취를 효과적으로 케어 하며, 오염 시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돼 한 달 이상 재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탄성력이 높아 주로 메이크업 쿠션 퍼프에 사용되는 특수 원단 ‘하이드로 에어 셀’로 만들어져 피부 자극 없이 밀착될 뿐 아니라 메이크업이 잘 묻어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UV 차단, 항균 효과 등의 기능은 물론 독자적인 3D 입체 패턴으로 콧대와 턱선 등의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 핏을 완성해주는 디자인까지 모두 갖췄다. 모노 블랙, 클래식 블루, 에어리 브라운, 소프트 코랄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한편, 베럴즈앤의 모든 신제품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