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여름철 필수템 ‘자외선 차단제’, 내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은

기사입력 2020.07.24 10:59
  • 본격 바캉스 시즌이 시작돼 자외선차단제의 소비량이 늘어나는 요즘,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이들이 선택에 앞서 고민이 깊어진다. 자외선 차단의 역할을 넘어 다양한 성분과 제형 등으로 특징이 각기 다른 제품들 속, 장소와 내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보자.

    피부 사막화로부터 보호해 줄 수분 선크림
  • 헉슬리 ‘선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 헉슬리 ‘선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헉슬리의 ‘선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는 EWG GREEN 등급 성분만 사용하여 온 가족,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 가능한 선크림이다. 백탁 현상이 없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선크림으로 SPF50+, PA++++가 적용되었으며, 피부를 노화시키는 UVA, 피부에 화상을 입히는 UVB 모두 완벽하게 차단시켜 준다.

    헉슬리의 주성분인 선인장 추출물,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보습력을 기본으로, 피부의 진정, 피부 강화, 홍반 감소에 도움을 준다. 펴 바를 때 은은히 느껴지는 싱그러운 브랜드 시그니처 향까지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SPF50+, PA++++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바탕으로한 선 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풍부한 미네랄, 히알루론산으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선사하고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 순한 무기자차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원조 선세럼 ‘워터풀 선세럼’으로 소비자가 사용 목적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지친 피부에 신선한 에너지를 전해 줄 선스크린
  • 휘게(HYGGEE)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 휘게(HYGGEE)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휘게(HYGGEE)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유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로 로션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덥고 습한 여름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습 특허 성분과 5가지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선크림이다.

  • 시오리스 ‘유 아 마이 샤이닝,선스크린’
    ▲ 시오리스 ‘유 아 마이 샤이닝,선스크린’

    시오리스의 ‘유 아 마이 샤이닝,선스크린’은 백색의 하얀 크림 제형의 논나노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정제수 대신 제주에서 재배한 친환경 유기농 유자수가 25.5%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비타민 충전을 도와주며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5가지 식물 에센스 성분인 ROSANIC™과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아보카도 오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고 깊은 수분 충전을 보충해준다. SPF 35, PA+++의 일상생활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과 실리콘계 오일을 첨가하지 않아 무실리콘 테스트 완료한 클린한 선스크린 제품이다.

    예민한 피부도 OK, 눈 시림 없는 순한 톤업 선크림
  • 닥터올가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 닥터올가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닥터올가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SPF50+ PA+++의 논나노 자외선 차단제, 천연 유래 성분의 알로에 베이스를 사용하여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예민해진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특히, 임상실험을 통해 50시간 수분 보습 지속력을 인증받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장이다. 여기에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 없는 부드러운 발림과 산뜻한 마무리감, 자연스러운 톤업기능을 겸비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 하다.

  • 티르티르 ‘오프 더 선 시카 베리어 크림’
    ▲ 티르티르 ‘오프 더 선 시카 베리어 크림’

    티르티르 ‘오프 더 선 시카 베리어 크림(SPF50+ PA++++)’은 시카 핵심성분과 피부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함유되어, 선케어와 동시에 진정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진정 선크림이다. 촉촉한 텍스처로 발린 후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여름철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이 없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무기자차 베이스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기존에 출시된 오프 더 선 라인 3종 제품으로는,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오프 더 선 워터 글로우 크림(SPF50+ PA++++)’, 백탁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베이스의 ‘오프 더 선 마일드 플루이드(SPF50+ PA++++)’, 피부에 복숭아 빛 생기를 더해주는 ‘오프 더 선 톤 업 베이스(SPF50+ PA++++)’ 등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