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7월 25일 토요일

기사입력 2020.07.24 17:00
음력 2020년 6월 5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자신에게 여러 가지 유혹이 생기는 시기이다. 유혹에 넘어가면 훗날에 문제가 생기니 냉정하게 거절하라. 

    48년생
    현재 상태를 잘 지켜야 하겠습니다. 불안과 초조를 떨쳐버릴수 있어야 좋습니다. 자신이 없는 답은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큰 사람은 기다릴줄 압니다. 마음의 변화가 있는 시기 입니다. 

    60년생
    인내가 많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답답한 마음은 운동으로 풀기 바랍니다. 동서남북 운이 활짝 열려있습니다. 목표를 향해서 저돌적으로 돌진하기 바랍니다. 

    72년생
    즐기는 시기입니다. 늦기 전에 자신이 하고싶은 일에 돈과 노력을 투자하면 좋겠습니다.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해보기 바랍니다. 누군가에게 대접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84년생
    경사스러운 일들이 많아집니다. 금전의 들고남이 심한 변동이 있는 시기입니다. 오랜 어려움이 조금씩 풀릴수 있겠습니다. 마음의 침체는 당분간 계속될 듯 싶군요.

  • 소띠

    전체운
    그동안 소식이 끊어졌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운이다. 나에게 많은 힘이 되어줄 사람이니 도움을 청하라. 

    49년생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입니다. 투자보다는 유지에 힘쓰기 바랍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차분히 일을 기대하는 시기이므로 큰 변화를 기대하기 보다 지켜보기 바랍니다. 

    61년생
    마음이 외로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편은 하나도 없고 그래서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지켜야 할 위치가 어디인지를 똑바로 직시하기 바랍니다. 

    73년생
    아무리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당신의 짝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문제이기보다는 당신 자신에 대한 문제입니다. 소개로 만난 사람들보다 잘 알고 있던 사람과의 만남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는 4입니다. 

    85년생
    한가지씩 천천히 해결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것에서 너무 욕심을 부리다가 다 놓치게 되겠군요. 마음을 잘 수습하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현금의 입출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뜻밖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50년생
    재물적 욕심이 건강적 악화나 가정내의 분쟁을 유발시킵니다. 어른답게 처신하시고 분쟁을 앞장서서 해결하는 지혜를 내보이 시기 바랍니다. 서로의 외로움을 이해하는 아량을 베풀기 바랍니다. 

    62년생
    창조적인 발상에서 재능을 발생시킬수 있습니다. 물가를 피하기 바랍니다. 작은 일로 마음이 움직이는 것을 명심하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눈앞의 어려움을 너무 걱정하지 말기 바랍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히 해결될 일들입니다. 

    74년생
    건강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등산이나 조깅 같은 운동이 좋겠습니다. 넓게 세상을 보는 안목을 기르고 미래를 설계하기 바랍니다. 주변에 어린 사람들로부터 배신운이 있으니 조심 하기 바랍니다. 외국에서 생활은 길합니다. 

    86년생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될것입니다. 마음에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변덕이 심해질수도 있겠습니다. 새 작품이나 논문을 발표하는 시기면 길합니다. 너무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아야할것입니다.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 토끼띠

    전체운
    주변 사람으로 인해서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는 시기이다. 인정에 이끌리면 재물과 사람을 동시에 잃게 되니 주의하라. 

    51년생
    새로운 기운이 넘치니 하루하루가 흥겹고 즐겁습니다. 금전운이 좋으니 꽉 잡아야 하겠습니다. 귀인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고 주는 그대로를 편안히 즐기기 바랍니다. 

    63년생
    근심 걱정이 눈녹듯이 녹아지는 시기입니다. 먼저 양보만 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을것입니다. 건강상태를 수시로 체크하기 바랍니다. 

    75년생
    먼저 양보하고 나중에 당신의 원하는 것을 요구하는 편이 훨씬 더 지혜로울 것입니다. 차분한 시기를 보내려고 계획은 했겠으나 이상하게도 푼수를 떠는 등 들뜬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쉽겠군요. 

    87년생
    아랫사람들을 언제나 먼저 생각 하는 당신입니다. 일이 지연돼도 느긋하게 기다려야 합니다. 눈앞의 유혹에 냉정할줄 아는 시기이니 욕심이나 쓸데없는 일로 마음상할일은 없겠지만 사람들 때문에 좀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것입니다.

  • 용띠

    전체운
    고인 물은 언제고 썩게 마련이니 지금까지의 생활을 벗어나서 변화를 꾀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52년생
    어느것이든 먼저 생각하는 바를 차분히 계획성 있게 실천하도록 하십시오. 고집을 부리거나 일에 대한 욕심만 증가시킨다면 당신에게 돌아오는 실질적인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64년생
    어떤일에서든지 당신에게 가장 큰 문제점은 당신 스스로 잘 알고도 있습니다만, 그 일에 대해서 인정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당신은 큰 사건보다도 자잘한 일들에 걱정이 많은 스타일입니다. 당면과제를 차분히 처리할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기 바랍니다. 

    76년생
    당신이 가장 편하게 믿고 있는 아랫사람과의 대화에서 유쾌한 아이디어를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온천이나 경치좋은 곳으로의 여행이 창조적인 생각을 떠올릴수 있게 해줄것입니다. 

    88년생
    사람들이 당신의 재능을 칭송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러방면의 사람들과 접촉할수 있는 시기에 있습니다. 당신의 일적인 면에 그들은 많은 도움을 줄것입니다.

  • 뱀띠

    전체운
    사람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기지만 자신을 낮추면 문제가 되지 않으니 항상 겸손함을 유지하라. 

    53년생
    아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결정을 미루지 말 것이며, 기회에는 자기를 완벽하게 드러내기 바랍니다. 신상의 변화를 두려워한다면 발전이 없을 것입니다. 우정에 연연하여 일을 결정치 마십시오. 

    65년생
    믿을 사람은 자기 자신뿐입니다. 남을 울리면 자기도 울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되, 자신의 능력을 믿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또 자기가 할 일을 남에게 맡기지 않아야 좋습니다. 

    77년생
    어려운 부탁도 들어줄 것을 조언합니다. 남의 비밀을 지켜주는 것이 예의입니다. 나설 때와 물러설 때를 적절히 구분해야 합니다. 직장에선 좋은 일이 생기고, 애인관계도 진전이 있습니다. 

    89년생
    자기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십시오. 즐거움과 행복 역시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너무 완벽함을 추구하다 보면 실망이 커집니다. 뜻밖의 사람에게 초대를 받는다면 흔쾌히 응하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일시적인 감정에 휘둘리기 보다는 냉정하게 현재의 상황을 판단하고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54년생
    서운한 생각은 빨리 잊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는 일을 면밀히 잘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가 더 필요합니다. 설마 했던 일에서 역시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먼저 좋은 일로 유도하기 바랍니다. 

    66년생
    좋은 일 했으면 결과를 바래서는 안됩니다. 마음속의 일을 천천히 실현시킬 준비를 하십시오. 남의 일을 돌보고 걱정하기보다는 본인의 상황을 먼저 다스리기 바랍니다. 하는 일에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78년생
    동분서주 갈 곳이 많아집니다. 낯선 곳으로서의 여행은 길합니다. 자기 주장대로 행동해도 좋습니다. 과정은 복잡해도 결과는 좋아질 것입니다. 가정에서의 사이가 나쁘면 밖의 일도 잘 풀리지 않습니다. 

    90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깁니다. 가족구성원의 변화가 생깁니다. 매매나 교환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만, 약간 손해를 보더라도 일을 진행시키는 편이 본인에게 좋습니다. 어디 가나 인기가 많은 시기입니다. 꼬였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기대하세요.

  • 양띠

    전체운
    타인에게 대접을 받고 싶다면 스스로를 낮추고 타인을 높여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다. 

    55년생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고독을 즐길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어떻게 사느냐가 최대의 문제점입니다. 능력을 너무 과시하지 마십시오. 

    67년생
    갑자기 바쁘고 분주해지는 시기입니다. 먼저 피는 꽃이 열매도 먼저 맺게 될 것입니다. 여행을 하면서 좋은 구상을 세우는 것도 좋겠네요.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기 바랍니다. 

    79년생
    보기는 좋은데 먹을 것이 없습니다. 들뜬 마음을 가라앉혀야 하겠습니다. 뜬구름을 한번 잡아보기 바랍니다. 받는 만큼 베풀어야 하겠습니다. 주변환경에 마음을 흔들리지 말 것을 조언 드립니다. 

    91년생
    나이에 어울리는 지혜를 발휘하기 바랍니다. 마음이 즐겁고 어디를 가나 인기가 높아지는 운입니다. 들떠서 일을 그르칠 수도 있겠으나 그 결과는 큰 것이 아니기에 큰 걱정은 없어 보이는군요.

  • 원숭이띠

    전체운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남의 탓을 하는 것은 속이 좁은 사람이다. 어떤 결과라도 겸허히 받아들여라. 

    56년생
    못 다한 일을 보충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랫사람들과의 변화가 이루어집니다. 새로운 용기와 도약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새 매매나 계약은 좋지 못합니다. 대리인을 내세워 일을 처리하는 편이 좋습니다. 

    68년생
    꺼진 불도 다시 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명한 결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책임을 끝까지 회피해서는 일 해결은 어렵습니다. 오해를 받지 않게 분명히 행동하기 바랍니다. 

    80년생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지 말기 바랍니다. 눈 앞에서 배신 배반이 이루어 질것 같네요.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기 바랍니다. 덮는다고 허물이 가려지지 않습니다. 마음을 넓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92년생
    사람 사이에 막히는 문제는 술 한잔으로 풀 수 있는 기회를 만드십시오. 겉은 화려하지만 속은 빈 강정이군요. 다른 생각 말고 일이나 공부에 중점을 두고 생활하도록 하시면 후회없을것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는 운입니다.

  • 닭띠

    전체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더라도 귀인이 옆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니 끝내는 이루게 되니 망설이지 않도록 해라. 

    57년생
    돈을 헤프게 쓰며 거만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험담하는 무리가 있습니다. 관계개선을 위해 노력하기 바랍니다. 우연히 알게 된 사람이 당신에게 도움을 줍니다. 

    69년생
    건강하게 일을 처리하십시오. 당신을 배신한 자가 다시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혼담의 경우엔 가족의 반대로 인해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될 수도 있음을 생각하십시오. 

    81년생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을 너무 느긋하게 갖는 건 좋지 못합니다. 어려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급작스러운 일에 대해 대비하기 바랍니다. 

    93년생
    망설이지 않고 모든 일에 열린 자세로 대하기 바랍니다. 커플이라면 당분간 안정권에 들어 있습니다. 오후에는 당신을 찾는 이가 부쩍 많아질 것입니다. 과음 과식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 개띠

    전체운
    자신이 의미 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58년생
    당신이 하는 일 역시도 대인관계의 멋진 면모에 자리잡아 내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성공이 기대되는 한 달입니다. 승진이나 보너스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70년생
    느긋하고 지혜로운 대처로 타의 모범이 될 듯싶네요. 특히 아랫사람에게 존경을 받을 것 같습니다. 

    82년생
    금전운이 드는 하루인 것 같습니다. 괜찮은 재테크의 정보가 나올지도 모르니까 정보를 찾아보세요. 

    94년생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이는 즐거운 달이 될 것입니다. 사교술에 있어서 당신은 과히 괜찮은 위치를 차지하게 되면서 인기인으로 자리잡을 수 있겠네요.

  • 돼지띠

    전체운
    작은 일에 너무 연연해 할 필요는 없다. 느긋하게 마음을 먹고 먼 미래를 바라보면 차츰차츰 좋아지는 운이다. 

    59년생
    권위와 명예를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것입니다. 남다른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일른지도 모르겠군요. 순간적인 즐거움에 매달리지 말기를 바랍니다. 

    71년생
    너무 많은 것을 바란다면 잃는 것도 그에 상응할것입니다. 당신이 하는일에는 뜻밖의 복병이 숨어 있군요. 그 상대를 잘 간파해내야 당신이 사회적으로 성공할수 있을것입니다. 

    83년생
    즐거움과 슬픔이 공존하는 시기입니다. 귀인을 만나서 좋으나 신세를 질 일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부탁한다면 누구나 무난하게 ok할것입니다. 

    95년생
    마음을 비워야 일이 잘 풀리게 될것입니다만. 결정을 내릴때는 과감하고 밀어붙이는 추진력있는 사람의 조력이 필요합니다. 지금 이상황을 변화시키지 않고 안정적인 자세를 취하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