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남녀 반바지를 내놓았다. 숏팬츠부터 무릎 위로 올라오는 5부, 무릎을 살짝 덮는 7부까지 다양한 길이에 시원한 기능성까지 갖췄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엄격한 복장 규정을 완화해 여름 라운드 복장으로 반바지가 주목받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
이번에 선보인 여성용 ‘솔리드 컬러 숏팬츠’와 ‘여름 숏팬츠’는 단색 무지 디자인의 3부 기장 제품이다. 청량감을 더하는 소재와 짧은 기장으로 무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코디가 용이해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여성용 버뮤다 팬츠’는 5부 기장 롤업 팬츠로 최근 무릎 위로 올라오는 5부 기장 반바지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더욱 시선을 끌고 있다. 수분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기능성 소재에다 무릎까지 노출하는 기장이라 짧은 기장이 부담스러운 골퍼에게 제격이다.
‘여름 7부 팬츠’는 무난한 디자인과 무릎을 살짝 덮는 7부 기장으로 여름 라운드는 물론 출근 복장으로도 유용하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와 일상에서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
남성 골퍼들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반바지 제품들도 눈에 띈다. ‘면 혼방 하프 팬츠’와 ‘액티브 프로 냉감 하프 팬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반바지로, 5부 기장이다.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
‘컨피던스 여름 7부 팬츠’는 나일론 스판 소재의 7부 바지이며, 냉감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 라운드에서도 청량감을 제공한다. 바지 뒷면 하단의 절개 포인트를 통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