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스폰지밥’ 만나러 용산 갈까? 8월부터 ‘스폰지밥의 행복의 찾아서’ 전시 진행

기사입력 2020.07.21 13:37
  • 올여름, 비키니시티의 유쾌한 스폰지밥 친구들을 만나러 용산으로 가면 어떨까?

    스폰지밥, 뚱이, 징징이 등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인기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전시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가 오는 8월 1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 D스퀘어에서 펼쳐진다.

  • 이미지 제공=대원미디어
    ▲ 이미지 제공=대원미디어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대원미디어의 주최로 기획된 이번 전시는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전하는 유쾌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전시장에는 스폰지밥이 만드는 비눗방울이 반겨주는 입구를 시작으로, 비키니시티행 잠수함 버스, 스폰지밥의 보금자리 파인애플하우스, 출근길에 마주치는 비키니시티, 스폰지밥의 직장인 집게리아 등 총 12개의 다양한 테마존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또한, 곳곳에서 스폰지밥과 뚱이, 징징이 등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존과 참여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 팝콘D스퀘어에서는 스폰지밥과 관련한 다양한 완구와 잡화 등 캐릭터 상품을 비롯한 스폰지밥 이색 음료 및 디저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속의 스폰지밥과 친구들을 사랑하는 어린이 팬들과 가족 단위 관람객, 스폰지밥을 보고 자란 2030세대 등 많은 이가 발걸음 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