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국후지필름, 블루‧화이트마블 색상 출시로 필름 라인업 확대

기사입력 2020.07.21 09:36
  • 한국후지필름이 신규 필름으로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과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 2종을 출시했다. 대리석에서 영감을 받은 시원한 색상과 패턴으로 여름 시즌을 겨냥했다.

  • 사진=한국후지필름
    ▲ 사진=한국후지필름
    에메랄드빛 마블링의 프레임을 입은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은 청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갑에 쏙 들어갈 만큼 작은 크기 또한 산뜻한 느낌을 더한다.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은 ‘인스탁스 미니11’,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인스탁스 미니 링크’, ‘인스탁스 쉐어 SP-1, SP-2’ 등 인스탁스의 미니 카메라 및 포토 프린터 기종과 호환된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은 흰 대리석과 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의 1:1 정사각형 비율과 레트로 감성이 잘 어우러져 홈 스타일링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스퀘어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 시리즈 및 ‘인스탁스 쉐어 SP-3’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화이트마블 신규 색상 추가로 인스탁스 미니필름의 가짓수는 17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은 4개로 확대됐다. 여기에 인스탁스 와이드필름종까지 더해진다면 인스탁스는 총 23개의 다양한 필름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인스탁스 미니11’의 팔레트 키트에 이은 후속작으로, 15일부터 한정판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선보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