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디야커피, 네일 스티커 브랜드와 협업으로 한정판 ‘하또하또’ 판매

기사입력 2020.07.17 13:59
  • 이디야커피가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협업해 ‘하또하또’ 제품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하고 또 하고’의 줄임말인 하또하또는 두께가 얇고 편안한 착용감과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네일 스티커다.

    고객들은 이 행사에 참여하는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8천원 이상의 이디야 제품 구매시 한정판 ‘하또하또’ 24팁스(tips) 제품을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오더 주문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및 금액권도 사용 가능하나 네일 스티커만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전국 이디야 매장 중 본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매장 리스트는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음료와 베이커리 판매 외에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해오고 있다. 지난 2018년 여름시즌 슈즈 편집숍 ‘폴더’와 협업하여 신발 패키지 MD를 출시했으며, 2019년에는 연간 계약으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텀블러와 유리자(JAR) 등의 MD 9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이디야 한정판 하또하또핏은 이디야커피의 ‘그린파인 후룻치노’를 모티브로 여름시즌 분위기를 연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여 시너지를 창출하고 고객 만족도도 높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기획을 지속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