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세훈&찬열(EXO-SC), 청하, 그리고 메킷레인 레코즈 아티스트들이 팬들과 '랜선 만남'을 갖는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설 수 있는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서머 파라다이스' 예고하는 엑소 세훈&찬열의 유쾌한 팬 이벤트 -
지난 13일 첫 정규앨범 '10억뷰'를 발매하며 컴백에 나선 세훈&찬열은 이를 기념해 유쾌한 랜선 팬이벤트 'SUMMER PARADISE'(서머 파라다이스)를 진행한다. 두 사람은 타이틀곡 '10억뷰'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Q&A, 토크,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코너도 진행, 재치 있는 입담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국내 각종 음반 차트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QQ뮤직 올해 한국 그룹 앨범 최단 기간 '플래티넘 앨범' 달성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팬이벤트 역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세훈&찬열의 랜선 팬이벤트 'SUMMER PARADISE'는 오늘(19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 엑소(EXO)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 미공개 무대 펼쳐지는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 -
지난 6일 두 번째 선공개곡 'PLAY'를 발매하며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청하는 이번 2020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에서 해당 신곡을 비롯한 미공개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청하나라의 별하랑'이라는 타이틀에 청하의 공식 팬클럽 이름인 별하랑과 청하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청하는 국내 팬들과 해외 팬 모두를 어우르는 특별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은 오늘(19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팬미팅의 생중계 및 다시보기 VOD는 V LIVE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팬클럽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가장 핫한 역주행송 'DOWNTOWN BABY' 들을 수 있나요? -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JACKPOT'(잭팟)을 진행한다. 특히 활발한 개별 활동을 펼쳐온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아티스트 루피, 나폴라, 오왼, 블루, 영웨스트가 대표곡을 포함한 최근 발매곡, 신곡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합동 공연까지 만날 수 있다고.
또한, 언택트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실감 나는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퍼포먼스와 'JACKPOT'이라는 콘셉트에 알맞는 무대 디자인 등 전반적인 연출 디테일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고 전해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JACKPOT'은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 연예 칼럼니스트 하나영 hana0@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