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여름 아이 데리고 어디로 여행가지? 야놀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키즈 숙소 소개

기사입력 2020.07.16 11:09
  • 아이가 있는 가정은 여름휴가지로 아이가 좋아할만한 시설을 갖춘 숙소를 선호한다. 올여름 아이와 함께 어떤 곳으로 여행을 갈지 정하지 못했다면 다음의 숙소들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

    야놀자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의 판매 데이터, 고객 평점 및 리뷰 등을 종합해 우수 키즈 레저 및 숙소 업체 100개를 공개했다. 그 중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대표적인 키즈 숙소 네 곳을 소개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키즈 가구·완구로 꾸며진 객실 패키지 선보여


    가족과 함께 도심에서 호캉스 할 곳을 찾는다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추천한다.

  • 오는 9월 말까지 선보이는 ‘맘 앤 키즈 패키지’는 독일 명품 브랜드 하바(HABA)의 가구와 세계적인 명품 완구 브랜드 슐라이히(Schleich), 브루더(Bruder) 등의 장난감으로 꾸며진 객실을 제공한다. 소방차 플레이 텐트부터 디너 레스토랑 놀이 세트까지 아이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또한, 자연광 아래에서 수영이 가능한 실내 수영장과 자쿠지는 어린이도 부모 동반 하에 연령제한 없이 입장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양평 블룸비스타, 인기 캐릭터 모티브로 한 캐릭터룸 인기


    남한강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양평 블룸비스타에는 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캐릭터룸’이 마련돼 있다.

  • 인기 캐릭터 ‘또봇’, ‘시크릿쥬쥬’, ‘콩순이’와 각 애니메이션의 배경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캐릭터룸은 다양한 놀이시설도 구비했다. 7월 25일부터 9월 27일까지는 ‘캠핑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동식 풀장과 텐트, 캠핑의자 및 테이블, 얼음과 음료가 포함된 아이스박스 등을 제공해 가족끼리 오붓하게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유료 서비스로, 하루 12팀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포천 럭스제이 키즈풀빌라, 전 객실 키즈 용품 및 전용 스파 시설 제공


    포천 최대 규모의 키즈 및 스파 펜션인 포천 럭스제이 키즈풀빌라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 숙소 앞 야외 정원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와 미니 산책로가 조성돼 있고, 뒷마당에 있는 연못에서는 무료 잉어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하다. 전 객실에 미끄럼틀, 블록 등 장난감과 안전을 위한 키즈 매트,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파 시설을 갖췄다. 풀빌라 전용 객실에는 사계절 온수로 이용 가능한 개별 수영장도 있어 가족끼리 즐기는 물놀이도 가능하다.

    강릉 포뷰펜션, 키즈룸에서 아이와 함께 즐기는 스테이케이션


    강릉 포뷰펜션은 이름처럼 지역을 대표하는 경포 해수욕장, 경포호, 경포강물길, 대관령 등 네 가지 전망을 자랑하는 스파 펜션이다.

  • 타요, 뽀로로 등 인기 캐릭터로 꾸며진 키즈룸에는 트램펄린, 대형 볼풀, 미끄럼틀, 정글짐과 같은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돼 객실에 머물기만 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 객실에 개별 스파 시설이 갖춰져 있고, 옥상에는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야외 공용 수영장도 보유해 취향에 맞게 물놀이도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