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냉감·속건 등 제품력과 디자인 더해진 여름 ‘골프’ 의류

기사입력 2020.07.15 16:05
  • 최근 골프용품 시장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11번가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용품·의류 관련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신장률은 5%, 6월 중순까지 2주간 전년 동기 대비 신장률이 25%에 달했다. G마켓도 5월 중순부터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관련 용품·의류 시장 신장률이 50%를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성장세에 골프업계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골프 의류 등 제품 출시를 강화하고 있다.

  • 사진=PGA TOUR & LPGA 골프웨어
    ▲ 사진=PGA TOUR & LPGA 골프웨어
  • 사진=PGA TOUR & LPGA 골프웨어
    ▲ 사진=PGA TOUR & LPGA 골프웨어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자사 모델 유연석을 통해 2020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유연석이 착용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아이스윙(ICEWING)’ 제품은 UV차단과 흡한 속건, 항균 기능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펀칭 가공 원단과 메쉬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원단에 내장된 마이크로 캡슐이 열을 흡수하는 ‘냉감 프린트 기술’을 활용해 시원함을 더했다.

  • 사진=와이드앵글
    ▲ 사진=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슬리브리스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어깨를 드러낸 시원한 디자인에 패턴과 리본 장식 등을 포인트로 적용한 스타일이 눈에 띈다. 또한,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하면서도 더위에 대비한 기능성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성 로타 콜라보 빅패턴 슬리브리스’는 빅 패턴으로 시각적인 청량감을 더하는 데다 시선을 분산시켜 한층 슬림한 느낌이 연출 가능한 민소매 아이템이다. 로타쿨혼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로, 같은 패턴 스커트와 세트로 코디할 수 있다. 흡습속건이 우수한 기능성 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층 시원함을 더했다.

  • 사진=와이드앵글
    ▲ 사진=와이드앵글

    ‘여성 리본장식 슬리브리스’는 탈부착 가능한 리본에 포인트를 더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자아내는 슬리브리스 제품이다. 로타쿨혼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등판과 리본의 맵시 있는 포인트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강연 터치의 청량감 있는 아이스 코튼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 강하다. 청량한 민트와 세련된 네이비 색상이 있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조직믹스 하이넥 슬리브리스’는 부분적으로 원단을 믹스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신축성은 물론 시원한 냉감소재까지 더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 사진=레노마 골프
    ▲ 사진=레노마 골프

    ‘레노마 골프’는 클래식 블루 제품은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클래식 블루 컬러를 반영한 세련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였다.

    클래식 블루 제품은 전체적인 컬러감과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스트레치가 뛰어나며 흡한속건 기능으로 라운딩을 더욱 편안하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 카라 티셔츠는 UV차단 기능과 냉감 기능을, 반팔 티셔츠는 메시 원단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더해 점차 높아지고 있는 필드 기온에 대비했다.

    남자 팬츠는 허벅지 부분에는 벤틸레이션 기능을, 허리부분에는 늘어나는 스트레치 심지를 사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을 높여 어떤 움직임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 사진=레노마 골프
    ▲ 사진=레노마 골프

    레노마 골프 ‘아이스 터치’는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냉감 효과를 주는 PCM 프린트 기능(자동 온도 조절 기능)을 적용해 한여름 골프라운드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색상 역시 올해 트렌드컬러인 블루 색상을 사용해 선명하면서도 생동감이 넘친다.

    남성 티셔츠에는 시원한 컬러블럭과 블루 컬러를 포인트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함께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에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의 PCM 프린트를 사용해 더욱 쾌적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또한 메쉬소재, 펀칭 가공을 통해 신체 열기는 배출하고, 외부 공기를 유입해 한여름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지켜준다.

    여성 아이템으로는 마치 원피스처럼 연출되는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함께 플리츠 팬츠가 더해져 독특하면서 섹시한 스타일의 스커트가 시선을 압도한다.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은 ‘레노마’ 아이스 터치는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와이드앵글
    ▲ 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은 남성 골퍼를 위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남성 카라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필드 위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하는 다양한 기능성은 물론 뜨거운 여름 태양과 푸른 필드와 어우러지는 컬러와 패턴 디테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선 절개 배색 카라 티셔츠’는 세련된 배색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반팔 카라 티셔츠다.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개성 있는 라운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냉감 소재를 적용해 여름 뙤약볕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사진=와이드앵글
    ▲ 사진=와이드앵글

    ‘AIR DOT 패턴 티셔츠’는 유니크한 기하학 패턴을 사용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경량성과 냉감 기능을 두루 갖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일상과 필드에서 겸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민트,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1만 9천 원이다.

    ‘변형 블록 프린트 카라 티셔츠’는 사선 패턴과 배색을 티셔츠 앞뒤에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땀이 많은 여름 라운드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