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론칭한다.
-
오는 7월 16일 초복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소(小)확행 & 맥(麥)확행’을 테마로 언택트 시대, 맥주와 치킨으로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요즘 세대들의 다양하고 위트 넘치는 그래픽을 담았다.
-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의 폴햄 X 세븐브로이 콜라보 티셔츠 라인과 홈파티를 즐기는 파자마 라인 두 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티셔츠는 7가지 다양한 세븐브로이 라벨이 아크워크 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데, 감각적인 프린팅에 편안한 루즈핏으로 일명 집 앞 마실룩으로 제격이다.
-
또한, 뜨거운 여름,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족을 위한 파자마 라인은 옐로우, 네이비의 대비가 돋보이는 2가지 컬러로 남녀 커플룩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입기에도 좋다. 사이즈도 넉넉하게 구성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폴햄 특유의 위트 있는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한편, 폴햄 X 세븐브로이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를 기념해 티셔츠 구매 시 맥주나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보냉백을,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수면 안대와 파우치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16일부터 폴햄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매장 디스플레이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첫선을 보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폴햄 스메그 맥주냉장고 래플 이벤트’가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폴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