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마이걸 아린’ 보이스 등장

기사입력 2020.07.14 19:45
아린이 녹음한 보이스카드 등 ‘페스티벌 치어리더 스킨’ 판매
버닝 페스티벌 테마의 ‘로얄패스 시즌 14’ 오픈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오마이걸 아린' 콜라보레이션/사진제공=펍지주식회사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오마이걸 아린' 콜라보레이션/사진제공=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오마이걸 아린이 직접 녹음한 ‘페스티벌 치어리더’ 보이스카드 및 스킨은 7월 3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상점 내 스페셜 상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아린의 보이스카드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7월 14일부터 21일까지 해당 영상을 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린 싸인 CD 및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Spark the Flame, 여름을 불태워라!’를 주제로 한 로얄패스 시즌 14를 오픈한다. 버닝 테마 모드 컨셉의 로얄패스 시즌 14에서 더욱 새로워진 미션과 함께 ‘미드쉽맨 세트’, ‘골드 스컬 참(배낭)’, ‘블러디 로즈 세트’, ‘플레임 버드맨 세트’ 등 다양한 신규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로얄패스 시즌 14는 9월 14일까지 판매되고, 버닝 테마 모드는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7월 7일부터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오마이걸 아린 콜라보레이션과 로얄패스 시즌 14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