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는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더위에 지쳐 모공이 늘어나고 피지 분비량이 증가한 피부를 상쾌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고, 땀과 유분에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워터프루프, 스웻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면 오래도록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
라네즈의 ‘네오 쿠션 매트’는 초경량 커버 파우더를 함유하여 얇게 밀착되어 한 번의 터치로 잡티, 다크서클, 모공까지 완벽하게 커버하여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24시간 무너짐 없는 커버력과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웻프루프 기능성이 적용되어 무더운 날씨에도 하루 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 쿠션의 디자인은 ‘원터치 스피닝 리필’ 방식을 사용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다.
-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극세사 퍼프가 미세한 파우더 입자의 가루날림을 최소화하여 균일한 밀착을 도우며 블러처리한 듯 피부 요철을 커버해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요즘 높은 흡유력으로 번들거리는 피지와 땀을 즉각 흡수하며 건조함은 줄여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 핑크 컬러로 모든 피부톤에 사용하기 좋다.
-
에스쁘아의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은 출시 이후 독보적인 컬러 감성과 부드러운 밀착력의 아이펜슬로 최근 리뉴얼 출시됐다. 도포 되자마자 빠르게 픽싱되어 어떤 눈매에도 번짐 없이 깊이있고 또렷한 눈매를 24 시간 지속시켜 준다.
또한 바오밥 오일, 아르간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글라이딩되는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의 컬러로 새롭게 구성된 컬러와 샤프너가 내장되어있어 필요할 때마다 바로 깎아 사용할 수 있어 항상 날렵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무더운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쿨링 진정 미스트 세럼이다.
병풀추출물 77%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위치하젤추출물과 티트리잎오일 등의 자연추출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임상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 효과와 모공 면적 완화 효과, 그리고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완료하여 뿌리는 순간 넓어진 모공을 시원하게 케어해 준다.
-
세포라의 PB 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의 ‘올 오버 솔리드 클렌저’는 자연 유래 성분 98%와 풍부한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진 고체 클렌저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얼굴과 바디를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영양이 풍부하고 마무리감이 상쾌하며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선인장, 숯, 코코넛 밀크 등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 심지어 항산화 성분까지 풍부하게 함유된 과일과 식물성 추출물을 엄선해 모든 피부 타입과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