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아이 있는 가족 여행객, 호캉스 어디로 가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어린이 마음껏 놀 수 있는 ‘서호페’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0.07.13 10:49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놀거리와 키즈 콘텐츠를 다채롭게 구성한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 패키지를 출시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기존 스카이 킹덤을 온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리틀 킹덤(Little Kingdom)’으로 재탄생 시켰다.

    31층 킹스 베케이션의 스카이 워크 구간에 스카이 라이더 어트랙션을 설치하고, 실내 풀장에는 어린이용 보트를 준비해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32층 퀸즈 가든에는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기와 보드게임을 비치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존으로 꾸몄으며, 야외 테라스에는 범퍼카와 에어트랙을 설치하고 성인도 이용 가능한 에어 바운스도 비치했다.

    리틀 킹덤 이용을 위해서는 31층의 스카이 워크 어트랙션인 스카이 라이더와 어린이 보트 이용이 가능한 ▲킹스 베케이션 퍼블릭(King’s Vacation Public) 이용권과 32층의 테라스에서 범퍼카, 에어바운스, 퀸즈 가든 게임 존을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Playground) 이용권을 1인 기준 각 2만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두 개의 이용권을 모두 구매할 경우 1인 기준 3만원(부가세 포함)이며, 투숙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초 짧은 여름 방학을 맞아 서울에서 단시간에 만족도 높은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리틀 킹덤 입장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준비됐다. 킹덤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객실 1박, 어메니티(에코백, 선글라스, 청정수, 록시땅 바디젤과 로션, 바스로브)로 구성된 패키지는 부가세 포함가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28만 500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5만 41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9만 3600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7만 1600원부터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