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하성운이 함께한 틴트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하성운이 2019년 베네피트 신제품 ‘러브틴트’ 화보로 뷰티 업계에 남자 립 틴트 모델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후, 두 번째 만남이라 더 특별하다. 하성운은 베네피트 틴트 중 맑은 레드 컬러, 망고 코랄, 형광 체리빛, 장밋빛 틴트 총 4가지 컬러의 틴트 화보 룩을 선보였다.
-
공개된 화보 속 하성운은 한층 더 날렵해진 턱선과 함께 체리를 한 입 베어 물 듯 맑은 레드 컬러의 도톰한 입술을 과시했으며, 상큼한 오렌지 컬러 배경에 망고 코랄 컬러 립 틴트를 바르며 아이컨택 하는 모습은 빨려 들어갈 듯한 매력을 뿜고 있다.
-
특히 장밋빛 베네틴트 화보는 모공 하나 없는 하성운의 맑은 피부 톤과 조화를 이루어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형광 체리빛 컬러 틴트를 바른 모습은 소년 같은 얼굴과 반전되는 여심을 울리는 팔 근육까지, 뷰티 모델로서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
그는 “데뷔 때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발라주었던 것이 바로 베네피트 틴트였다”며, “립 메이크업은 보통 컬러가 진하고 묻어나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베네피트 틴트는 가볍고 잘 묻어 나지 않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컬러감에 꾸준히 쓰고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
한편, 하성운은 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오디오쇼 ‘심야 아이돌’ 진행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 시즌2’에 만능 캐릭터로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화보 속 하성운의 틴트 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틴트 구매 시 하성운 사인이 들어간 미공개 컷 포토를 증정할 예정이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