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여름철 모공 고민…데일리 기초 ‘세럼’ 주목!

기사입력 2020.07.11 10:12
  • 여름철 직사광선에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것은 물론, 모공 주위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수분을 잃은 피부가 쉽게 푸석해질 수 있다. 또한, 요즘과 같이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다 보면 마스크 안 습도와 온도가 올라가 모공이 확장되기 쉽다.

    한 번 넓혀진 모공은 다시 좁히기 어렵기 때문에, 모공 케어에 최적화된 기초 제품으로 지속적인 수분과 탄력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이니스프리의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지난 2월 출시 직후 모공은 물론 잡티까지 케어하는 잡티올케어 제품으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또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모공 케어 부문 1위, 뷰티 매거진 ‘15GRAM’에서 스킨케어-모공세럼 부문 1위에 등극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은 세럼이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공 부위의 탄력과 수분, 브라이트닝 케어를 도와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감 가득한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더운 여름에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다.
  • 달바 ‘워터풀 선세럼’
    ▲ 달바 ‘워터풀 선세럼’

    달바의 ‘워터풀 선세럼’은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 추출물)과 비타민E를 함유한 토코페롤, 3중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영양까지 케어 해주는 똑똑한 선세럼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이나 밀림 없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발려 밀착된다. 끈적임 없는 수분 에센스 제형에 자외선 차단 기능 (SPF 50+, PA++++) 및 화이트 트러플, 토코페롤 등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성분과 3중 히알루론산, 아쿠악실 등 보습 성분을 담았다.

  •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은 피부층마다 최적화된 고, 중, 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감을 채워주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차오르는 수분 탄력광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쫀쫀한 제형으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며 탁월한 수분 지속력을 가진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은 캡슐 형태의 입자가 보이는 독특한 외형이 눈길을 끈다. 블루 오션 캡슐은 콜라겐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수분 충전 효과를 더해주며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 터지듯 매끄럽게 녹아들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