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

리니지M, 다섯 번째 에피소드 ‘타이탄’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07.08 16:12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신규 클래스 ‘광전사’와 신서버 ‘기르타스’ 추가
‘TJ의 3주년 감사 선물’로 쿠폰 3종과 성장 지원 아이템 획득
  •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다섯 번째 에피소드 ‘타이탄(TITAN)’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에피소드 ‘타이탄’은 리니지M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광전사’ ▲신규 서버 ‘기르타스’ ▲’TJ의 쿠폰’ 3종 등을 리니지M에서 만날 수 있다.

    ‘광전사’는 리니지M의 10번째 클래스다. 원작 PC 리니지의 ‘전사’ 클래스가 강력한 용인 ‘발라카스’의 힘을 얻었다는 스토리를 더해 만든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다.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적에게 돌진해 공격하는 특징이 있다. ‘광전사’는 ▲일정 거리 내의 적을 광전사 앞으로 이동시키고 이동과 텔레포트(Teleport, 순간이동)를 불가능하게 하는 ‘데스페라도’ ▲앞으로 돌진 후 충돌한 대상을 확률적으로 스턴(Stun, 기절)시키는 ‘차지’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신서버 ‘기르타스’에서 리니지M을 플레이할 수 있다. ‘기르타스’는 성장 시스템 일부를 비활성 상태로 여는 ‘오리진 서버’다. 이용자는 단계적으로 열리는 성장 요소와 함께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오는 8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3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권’, ‘+3 스냅퍼의 반지 교환권’ 등을 받는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TJ의 3주년 감사 선물’을 3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얻을 수 있다. 선물에는 ‘TJ의 쿠폰’ 3종(일반 장비 복구권, 변신/마법인형 합성권, 상점 장비 복구권)이 들어있다. 3주 간 사용 후 컬랙션에 등록할 수 있는 ‘3주년 특별 팔찌’와 60레벨 이하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는 ‘3주년성장 상자’도 받는다.

    엔씨(NC)는 ‘투사’의 클래스 케어(Class Care)를 진행했다. 투사 클래스 이용자는 ▲개선된 4종의 각성 스킬(발라카스, 안타라스, 파푸리온, 린드비오르) ▲신규 스킬 2종(드래곤 실드(영웅), 브레스 스턴(신화))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광전사’와 개선된 ‘투사’로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8월 5일 오전 2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 밖에도 ▲’TJ의 히든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는 ‘2020 출석체크 시즌3’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붉은 오크 이벤트’ ▲높은 경험치와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이계의 틈’ ▲신서버에서 룬 변환석, 변신/마법인형 뽑기권, 축복받은 무기/마법 주문서 등 성장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이벤트 등을 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