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37세 나이에 로코, 감사해"

기사입력 2020.07.06.14:27
  •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속 배우 윤현민,황정음,서지훈 / 사진 : KBS제공
    ▲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속 배우 윤현민,황정음,서지훈 / 사진 : KBS제공
    배우 황정음이 감사한 마음으로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를 선택했다.

    6일 온라인으로 KBS2 새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가 열려 최윤석 감독을 비롯해 배우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최명길, 조우리가 참석했다.

    황정음은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음)으로 불리며 선택하는 작품마다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황정음은 '그놈이 그놈이다'를 선택하게 된 이유로 "로맨틱 코미디 제안이 오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만 35세, 37살인데 아직도 로맨틱 코미디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했다"고 밝혔다.

    작품에 대한 애정도 덧붙였다. 황정음은 "'그놈이 그놈이다'는 구성이 특이했다. 기존 로맨틱 코미디와 달랐다. 진화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로맨틱 코미디 작품 내에서 황정음의 성숙한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비혼주의자 서현주 역을 맡았다. 캐릭터와 실제 닮은 지점으로 "현실적인 것"을 꼽았다. 황정음은 "지금을 산다. 내일은 없다. 현재에 감사하고, 만족하지는 못하더라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황정음은 비혼주의자 서현주 역을, 윤현민은 선우제약 대표이사 황지우 역을, 서지훈은 직진 연하남 박도겸 역을 각각 맡았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늘(6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