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일상과 여행, 언제 어디서든 딥티크의 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새롭게 출시했다.
-
딥티크에게 있어 향수는 예술이고 예술은 곧 여행이다. 또한, 전 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이번 신제품 ‘트래브 퍼퓸 오 드 뚜왈렛’으로 이어졌다.
-
향기가 필요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 썽, 필로시코스' 총 4종류의 오 드 뚜왈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문자, 숫자, 별 모양과 같은 기호 등 총 72개의 문구 조각들을 이용하여 향수 플라스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단 하나뿐인 향수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어 소장 가치 또한 높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가방, 코트 주머니에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일상 속 감각적인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지속 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맞게 리필 가능한 플라스크로 제작했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향수 액을 옮겨담을 수 있는 특별한 장치가 있어 일반 향수 보틀 스프레이 위에 고정한 후, 살짝 눌러주면 향수 액이 천천히 트래블 플라스크 안으로 이동되어 손쉽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다.
딥티크의 신제품인 휴대 가능한 마스코트 향수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