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O 방송에 나온 그것", "OO이 사용하던 그 제품" 등 TV 속에 나온 제품이 대화 주제로 거론되지만, 제품의 정확한 명칭이나 정보를 알지 못하는 경우가 흔하다. 최근 TV 속에 나와 거론된 제품 중 이슈가 된 제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
손나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의 사첼백
-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도도한 매력의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 역을 소화하고 있는 손나은이 트렌디한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17~18회에서 손나은은 화이트 컬러의 트렌치코트로 단아함이 돋보이는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오프 화이트 솔리드 컬러의 사첼백을 함께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손나은의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아이템은 사만사 타바사의 ‘벨리카 T’ 백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깔끔한 아코디언 형태의 바디 쉐입이 특징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골드 톤 메탈 잠금장치가 돋보이며, 모던한 감성의 사첼백으로 탑핸들의 스터드 포인트 디테일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
지코, 청량함 물씬 풍기는 배색 스트라이프 티셔츠
-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가 지난 6월 29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한 '찾아가는 청음회' 영상 속 패션이 눈길을 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랜덤박스'의 타이틀곡 'Summer Hate(feat. 비)'를 윤아, 박재범, 악뮤 이수현, 이효리&이상순 부부에게 들려주고 반응을 살피는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윤아와 함께 한 장면에서 옐로우와 화이트 배색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 편안한 룩을 뽐냈다.
이날 지코가 착용한 제품은 트리핀에잇(TRP8)의 ‘무궁화 스트라이프 라운드 반팔티’로 알려졌다. 면 100%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배색 스트라이프와 무궁화 일러스트 패치로 캐주얼함과 청량감을 더해 여름철 데일리 패션으로 제격이다.
-
서예지, 모던한 분위기의 반달 모양 가방
-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인기 아동문학 작가 고문영 역을 맡은 서예지의 남다른 패션이 화제다. 서예지는 고혹적인 컬러와 프린팅, 볼드한 주얼리, 맥시 원피스 등 과감하고 화려한 스타일을 거뜬히 소화하고 있다.
지난 3회 방송에서 뉴트럴 컬러로 완성한 룩은 서예지와 완벽 매치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풍성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브라운 컬러의 가죽 벨트를 더했으며, 모던한 새들 스타일의 가방을 착용해 조화로운 컬러 매치를 완성했다. 서예지가 선택한 가방은 ‘조이그라이슨’의 ‘마고 크로스바디 크레페’로, 탑 핸들 또는 크로스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