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랭킹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스웩 넘치는 래퍼 1위 지코, 2위 박재범… 다른 래퍼 순위는?

기사입력 2020.07.01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AI 어플리케이션 그룹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에서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스웩 넘치는 래퍼'라는 주제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살펴보자.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멋있는 스웩 넘치는 래퍼 1위는 '지코'가 꼽혔다. 올해 초 '아무 노래'로 돌풍을 일으킨 지코는 7월 1일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를 발표하고 올여름 가요계를 공략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넓힌 그는 프로듀서로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지코는 다양한 매력 포인트 중 '멋있다' 38%, '여유롭다' 20%, '쩌는' 16%, '이끌리다' 15% 순으로 높게 나타났다.

    2위에 오른 '박재범'은 힙합부터 알앤비, 소울 장르까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축하며 대한민국의 대표 뮤지션으로 자리 잡았다. 래퍼이자 프로듀서 그리고 힙합 레이블의 공동 대표를 맡은 박재범의 매력 순위는 '멋있다' 55%, '여유롭다'와 '남자답다'가 각각 11% 순으로 높았다.

    이외에도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우원재, 나플라 순으로 스웩 넘치는 랩퍼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