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더블유컨셉코리아, 남성을 위한 쇼핑 플랫폼 ’D___STANCE’ 론칭

기사입력 2020.07.01 10:15
  • 더블유컨셉코리아가 오는 6일 남성 사이트 ‘D___STANCE’ (디스탠스)를 론칭한다.

    여성 패션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을 운영하고 있는 더블유컨셉코리아는 남성 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고객 공략에 나섰다.

  • 사진=더블유컨셉코리아
    ▲ 사진=더블유컨셉코리아

    ‘D스탠스’는 남성 스타일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는 의미의 A NEW DIMENSION을 비롯해 DIFFERENT / DECENT / DISTINGUISHED 등의 다양한 뜻을 내포한다.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과 관점 (STANCE)의 큐레이션을 담겠다는 의미다.

    7월 6일부터 W컨셉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첫 화면에서 바로 여성 또는 남성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가 분리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변경된다.

    무엇보다 D스탠스를 통해 고급 캐주얼부터 세련된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포함하는 국내 디자이너 남성 브랜드 라인업을 확보함으로써 타 플랫폼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대표적으로 ‘옷 좀 입는다는’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바스통(BASTONG), 이스트로그(EASTLOGUE), 벨보이(BELLBOY), 언어펙티드 (UNAFFECTED) 등이 D스탠스에 단독 입점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기존에 W컨셉이 보여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더불어 입점 후 진행될 다양한 협업 기회를 고려해 D스탠스의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D스탠스는 남성들 사이에서 감각적인 패션으로 주목받는 배우 이동휘를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지난 6월 29일 공개한 영상은 이동휘와 D스탠스 특유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무드를 내비치며 새로운 컨셉의 남성 쇼핑몰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남성 사이트 론칭을 기념하여 이날부터 7월 5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은 7월 6일 D스탠스 공식 오픈시 파격적인 시크릿특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