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드디어 입맞춤 1초 전? 찐 설렘의 순간!

기사입력 2020.06.29
  • 송승헌과 서지혜의 심장을 멎게 만드는 투샷이 공개됐다.

    오늘(29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21~22회에서는 점차 가까워지는 거리만큼 불타오르기 시작하는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의 로맨스가 전개될 예정이다.

  • 사진 제공=빅토리콘텐츠
    ▲ 사진 제공=빅토리콘텐츠

    지난 방송에서 김해경은 거듭되는 사랑의 상처로 인해 연애를 망설이는 우도희에게 “이제 그만 넘어와요. 나만 생각하고”라며 직진 고백했다. 결국 우도희는 애틋한 진심을 받아들였고,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숨김없이 애정을 표현하는 ‘직진남녀’의 모습으로 심쿵을 유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남녀의 러브스토리가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가운데,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김해경과 우도희의 스틸이 공개됐다. 사랑이 듬뿍 담긴 눈빛과 은은한 조명이 감도는 여름 밤의 낭만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간지럽힌다.

    특히 서로에게 성큼 다가선 김해경과 우도희가 첫 키스를 앞둔 순간이 한층 짙어진 로맨스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해도커플’의 연애가 어떻게 전개되어나갈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드높아지고 있다.

    거침없이 직진하는 송승헌과 서지혜의 ‘어른’ 로맨스는 29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21~22회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