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주말에 어디 피자 먹을까? 피자헛,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할인 및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0.06.26 18:25
  • 이번 주말 외식 메뉴로 피자를 먹을 계획이라면 피자 브랜드별 프로모션 정보를 참고해 보는게 좋겠다.

  • 한국피자헛은 지난 2일 출시된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오는 27일(토)부터 7월 6일(월)까지 10일 간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리치골드 라지 피자 한판을 무료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피자헛은 기존 치즈 크러스트보다 치즈 양이 2배로 증가한 주머니 모양의 독특한 치즈포켓 엣지가 특징인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이 출시 2주만에 14만 개 이상, 주말 기준 2초에 1판씩 판매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얼티밋 치즈포켓 라지 사이즈 1판을 주문하면 베이컨 포테이토, 수퍼슈프림, 직화불고기 3종 중 하나를 리치골드 엣지가 적용된 라지 사이즈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타 쿠폰,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파파존스 피자 프로모션은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하며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7천 원 할인되는 형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파파존스 피자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천 원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한편, 이번 혜택으로 전 메뉴 중 기존 ‘수퍼 파파스’는 물론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치폴레 치킨 피자’ 등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 미스터피자는 오는 7월 12일까지 ‘티몬블랙딜’을 통해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클래식 피자 1+1 쿠폰을 판매한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17,900원, 라지 사이즈 23,900원이며, 한 판 가격에 두 판을 구매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피자 종류는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등 클래식 피자 베스트셀러 3종과 ‘스윗고구마피자’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쿠폰은 오는 7월 12일까지 티몬블랙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구매 할 수 있으며, 쿠폰은 7월 21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피자 주문 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 제시하면 된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포장 주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포장 주문 시 전 메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및 금요일에는 클래식 피자 대상 ‘수지맞은 금요일’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