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박해진X김응수X영탁X김희재 총출동!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오늘(27일) 100분 특별편성

기사입력 2020.06.27 20:00
  • 박해진, 김응수, 영탁, 김희재 등 드라마 ‘꼰대인턴’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 사진 제공=MBC ‘꼰대인턴’
    ▲ 사진 제공=MBC ‘꼰대인턴’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의 스페셜 방송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 끝나지 말란 말야’(이하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이 오늘(26일) 공개된다. ‘꼰대인턴’은 7월 1일 최종회만을 남겨둔 상황으로, 오늘 스페셜 방송을 통해 애청자들을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약 100분간 특별 편성된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에서는 박해진, 김응수, 박기웅, 고건한 등 ‘꼰대인턴’을 빛낸 배우들이 출연해 드라마에서 미처 다하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의 역할을 바꿔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 사진 제공=MBC ‘꼰대인턴’
    ▲ 사진 제공=MBC ‘꼰대인턴’

    또한, ‘꼰대인턴’ OST에 참여한 가수 영탁, 김희재, 이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 최초 OST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 MBC 드라마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 랜선 팬미팅의 질문과 답변도 공개된다.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은 6월 27일 밤 9시 15분부터 MBC에서 방송되며,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밤 8시 55분 MBC와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한편, 드라마 ‘꼰대인턴’이 방영하는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