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자브라, 비즈니스용 헤드셋 ‘이볼브2’ 시리즈 출시

기사입력 2020.06.22 15:59
  • 전 세계적으로 개방형 사무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여러 사람과 함께 공동으로 작업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그만큼 환경적으로 산만함과 소음도 동시에 증가하게 됐다. 이에 덴마크 GN 그룹의 자브라(Jabra)는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첨단 디지털 기능을 탑재한 비즈니스용 헤드셋 ‘이볼브2(Evolve2)’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 이볼브2 시리즈 /이미지 제공=자브라
    ▲ 이볼브2 시리즈 /이미지 제공=자브라

    ‘이볼브2 85’, ‘이볼브2 65’, ‘이볼브2 40’ 3가지 모델로 출시된 자브라의 ‘이볼브2’ 시리즈는 선명한 음성 전달 및 탁월한 주변 소음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덕분에 곳곳에 분산된 팀원들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간편하게 협업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주요 UC(Zoom, WebEx, Google Hangout 등의 협업 도구) 플랫폼과 호환되며 마이크로소프트 팀스(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아 활용도가 높다.

    이볼브2 시리즈 모두 헤드셋 양쪽 이어 컵에 주변 동료에게 현재 상태를 알릴 수 있는 ‘바쁨 표시등’이 장착돼 방해 받지 않으며 통화에 집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 팀스(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은 헤드셋 모델은 동료와 즉각적인 연결이 가능한 전용 LED 버튼이 있으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현재 진행 중인 회의로 바로 연결되어 편리하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해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 이볼브2 시리즈 /이미지 제공=자브라
    ▲ 이볼브2 시리즈 /이미지 제공=자브라

    총 10개의 마이크가 탑재된 이볼브2 85는 효과적인 소음 차단을 위한 메모리 폼 이어 쿠션에 디지털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탑재해 기존 이볼브 시리즈의 헤드셋보다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기능이 50% 가량 향상됐다. 유저가 생동감 넘치는 통화 및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도록 40mm 스피커를 내장했으며, 첨단 디지털 칩셋 탑재로 최대 37시간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이외에 우수한 연결성 및 뛰어난 오디오 프로세싱 기술을 제공해 이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도 최적화된 헤드셋이다.

    이볼브2 65는 붐암(boom arm)에 2개 및 오른쪽 이어 컵에 1개, 총 3개의 마이크를 탑재한 헤드셋으로 기존에 출시된 ‘이볼브 65’ 대비 3배 향상된 무선 범위를 제공하며 최대 37시간의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이볼브2 40은 유선 코드를 보유한 모델로 이볼브2 65와 동일한 착용감 및 내구성,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 이볼브2 65 /이미지 제공=자브라
    ▲ 이볼브2 65 /이미지 제공=자브라

    한편, 이볼브2 85와 이볼브2 65 모델은 자브라의 최신 블루투스 어댑터(동글)인 ‘자브라 링크 380(Jabra Link 380)’이 포함되며, USB-C 또는 USB-A 버전으로 제공된다. 이볼브2 85 및 이볼브2 65는 블랙과 베이지, 이볼브2 40은 블랙컬러로 출시 됐으며 22일부터 오픈마켓 11번가와 전국의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