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GS25·할리스에프앤비·하이트진로음료·하림 등 코로나19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사입력 2020.06.22 15:51
  •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1만2천 명을 넘어선 가운데 GS25, 할리스에프앤비, 하이트진로음료, 하림 등 기업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경의’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참여한 주체가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진다.

  • 사진=GS25
    ▲ 사진=GS25

    GS25는 지난 18일 GS25 파르나스타워점에서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명이 참석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베이코리아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GS25는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 #덕분에챌린지 사진을 업로드하며 다음 참여자로 BC카드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를 지목했다.

  • 사진=할리스에프앤비
    ▲ 사진=할리스에프앤비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에프앤비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할리스커피 을지로입구점에서 진행된 ‘덕분에 챌린지’는 할리스에프앤비 김유진 대표와 본사 및 매장 직원들이 함께 했다. 할리스에프앤비 김유진 대표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으로서 할리스에프앤비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고 밝혔다.

  • 사진=하림
    ▲ 사진=하림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 지난 17일 의료진에 대한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취한 임직원들의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또한, 하림은 지난 3월 대구·경북·전북 의료진과 전북 자가격리자 등을 위해 삼계탕을 기탁하기도 했다.

  • 사진=하이트진로음료
    ▲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는 사랑의 물 ‘석수’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한 ‘석수’ 2L 페트 제품은 라벨 내 하트에 의료진을 향한 존경, 응원의 메시지인 ‘#덕분에 감사합니다’를 새겨 300여만 병 한정 생산된다. 기존의 SNS 챌린지 형식과는 다른, 제품의 심볼인 ‘하트’에 직접 문구를 넣어 색다른 형태로 사회적 캠페인에 동참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