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전문] 마이네임 출신 준Q, 오늘(22일) 軍 입대…"건강히 잘 다녀올 것"

기사입력 2020.06.22.13:15
  • 준Q 입대 / 사진: 준Q 인스타그램
    ▲ 준Q 입대 / 사진: 준Q 인스타그램
    마이네임 준Q가 입대한다.

    22일 준Q가 자신의 SNS에 "저는 6월 22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했다"며 "늦게 소식을 전해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남들보다 조금 늦게 가는 것 같아 조금 민망한 마음도 있는 것 같다. 그동안 앞으로의 활동과 현실적인 벽 앞에 서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다"며 "많이 소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이걸 여러분들, 팬 분들께 미안한 마음 뿐이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성실히 건강하게 잘 다녀와서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준Q는 2011년 마이네임 디지털 싱글 앨범 '메시지'로 데뷔했다.

    ◆ 준Q SNS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마이걸 그리고 팬 여러분들. 전할 말이 있어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6월 22일부로 군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늦게 소식을 전해드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남들보다 조금 늦게 가는 것 같아 조금 민망한 마음도 있는 것 같네요. 그동안 앞으로의 활동과 현실적인 벽 앞에 서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많은 소통을 못한 것 같아 마이걸 여러분들,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 뿐이에요. 그래도 그 고민들의 대한 마침표를 잘 찍었고 잠깐 뒤로 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 하고 오려 합니다.

    일단 성실히 건강하게 잘 다녀와서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날도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