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NS 달군 꿀조합 ‘채연라면’ 먹어볼까? 샘표, '연두 청양초 X 오뚜기 채황' 체험 패키지 한정 판매

기사입력 2020.06.22 10:43
  • 자신만의 요리법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소비자들의 활약이 식품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SNS에서는 ‘핫’한 모디슈머 레시피 ‘채연라면’을 위해 샘표와 오뚜기가 만났다.

    샘표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샘표마켓을 통해 ‘SNS 꿀조합 레시피 - 연두 청양초 X 채황’ 체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청양초(150mL)와 오뚜기 채소라면 채황(4개입)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채황을 끓일 때 마지막에 연두 청양초 1티스푼을 넣으면 매콤한 맛이 더해져 한층 깔끔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SNS상의 자발적인 소비자 평에서 기획됐다. 체험 패키지는 22일 샘표마켓에서 40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오뚜기몰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연두 청양초는 순식물성 콩발효액에 생강, 양파 등 국산 채소추출물이 더해진 연두에 청양고추 발효액을 더해 음식에 깊은 맛을 살려주고 칼칼한 맛을 더해주는 요리에센스다. 요리 색이나 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매운맛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오이냉국, 콩나물국, 파스타 등 깔끔한 매운맛이 필요한 모든 요리에 사용하기 좋다.

    오뚜기 채황은 버섯, 무, 양파, 마늘 등 10가지 채소로 만들어 담백한 맛이 특징인 라면이다.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와 마찬가지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가볍고 건강한 한끼를 맛있게 챙기고 싶은 소비자와 비건(Vegan)인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