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 트래킹 센서 등을 탑재한 JBL의 첫 게이밍 헤드폰이 출시됐다.
-
오디오 전문 기업 하만(Harman)은 JBL의 70여 년 음향 노하우로 게임에 최적화된 사운드와 기술을 집약한 게이밍 라인업 ‘퀀텀 시리즈(Quantum Serie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게이밍 라인업은 ‘퀀텀 원(Quantum ONE)’, ‘퀀텀 800(Quantum 800)’, ‘퀀텀 400(Quantum 400)’, ‘퀀텀 300(Quantum 300)’, ‘퀀텀 100(Quantum 100)’의 5개 헤드셋 모델과 게이밍 스피커인 ‘퀀텀 듀오(Quantum DUO)’로 구성됐다.
-
퀀텀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퀀텀 원(Quantum ONE)’에는 게이밍 헤드폰 시장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DTS Headphone X: 2.0 기술이 기본 탑재했으며, 게이머의 미세한 머리 움직임까지 실시간 감지하는 통합 헤드 트래킹 센서 Quantum 스피어 360 공간 인식 기술을 적용해 7.1ch 서라운드를 뛰어넘는 3D 입체 음향을 제공한다. 또한, Hi-Res 인증을 받은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함께 적용된 Quantum 시그니처 사운드 튜닝,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주변 소음을 제거해 게임 몰입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조성한다.
퀀텀 원은 최근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해지는 게임 특성에 발맞춰 대표적인 음성 채팅 솔루션인 DISCORD 인증을 획득했으며, 사용자의 목소리만 정확하게 전달하는 탈착식 지향성 붐 마이크를 적용하는 등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인라인 게임-챗 밸런스 다이얼은 게임 중 게임 사운드와 채팅 사운드를 손쉽고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게 돕는다.
프리미엄 가죽 소재의 메모리폼 이어 패드와 통풍구가 적용된 헤어밴드는 장시간 플레이에도 피로도를 최소화하며, 약 1,680만 컬러를 구현하는 JBL Quantum 라이팅은 시시각각 변하는 라이트 효과로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
퀀텀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매는 공식 판매처 삼성 닷컴과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