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상] '신민아♥' 김우빈, 명불허전 클라쓰…과거엔 어땠나

기사입력 2020.06.19.11:32
  • 김우빈 화보 / 사진 : 에스콰이어 제공
    ▲ 김우빈 화보 / 사진 : 에스콰이어 제공
    김우빈이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 비인두암 완치 후, 더욱 깊어진 듯한 눈매다. 김우빈의 과거 모습과 비교하면, 어떤 변화가 있을까.

    19일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는 럭셔리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와 함께한 김우빈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4년 만에 본격적인 활동 복귀를 알린 김우빈은 "요즘은 촬영 현장 가는 게 즐겁다"고 했다.

    김우빈은 출연한 모든 영화가 손익 분기점을 넘기며 '타율 10할 배우'가 됐다. 김우빈이 출연한 '친구2'(2013), '기술자들'(2014), '스물'(2014), '마스터'(2016)은 모두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김우빈은 "운이 좋았다. 관객 수라는 건 영화가 좋고 안 좋고를 떠나서 알 수 없는 것 같다. “운이 참 좋아서 다행히 손해 본 분이 없어서 감사하다"고 진심을 표현했다.

    과거 김우빈은 반항아 이미지를 통해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데뷔작인 KBS2 '드라마 스페셜-화이트 크리스마스'의 강미르, SBS '신사의 품격' 김동협, KBS2 '학교 2013' 박흥수, SBS '상속자들' 최영도까지. 당시 김우빈은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비결로 "인물이 살아가면서 어떤 것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를 많이 생각했던 것 같다"고 했다.

    오늘(19일) 공개된 김우빈의 화보컷과 함께, 김우빈의 과거 인터뷰와 공식석상을 모아 놓은 영상까지, 한 번에 만나보자.
  • ▲ 그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김우빈(Kim Woo Bin)', 뭘 또 이렇게 함부로 애틋해, 완전 떨리게!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