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째이모 김다비’가 화장품 모델이 됐다.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둘째이모 김다비’를 뷰티 모델로 발탁하고 ‘주라주라 송’을 패러디한 ‘비타 A 크림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
닥터디퍼런트는 최근 ‘재미’ 요소가 소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펀슈머'나 레트로 콘셉트의 제품과 콘텐츠에 열광하는 2544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둘째이모 김다비'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김신영을 뷰티 모델로 발탁했다.
‘김다비’는 김신영의 부캐릭터로, 일명 ‘사연 많은 빠른 45년생 둘째이모’라는 재미있고 구체적인 캐릭터와 ‘주라주라 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800만명이 동시 접속한 인기 아이돌의 라이브 방송에 '주라주라 송'이 노출되거나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가장 즐겨 듣는 트로트로 ‘주라주라 송’을 꼽고, 해당 노래의 커버 영상이 SNS를 통해 쏟아지는 등 많은 화제를 낳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
- ▲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써라써라 송 (feat. 둘째이모 김다비)
특히 ‘주라주라 송’은 직장인들을 대변하는 재치 있는 가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닥터디퍼런트는 김신영의 부캐릭터인 둘째이모 김다비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주라주라 송’을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비타 A 크림'을 메인으로 개사한 ' 비타 A 크림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비타 A 크림’은 거칠어진 피부 결과 떨어진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나이트 크림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은 레티놀보다 업그레이드된 효과를 지녔으며 닥터디퍼런트의 니오좀 기술을 통해 화장품으로 안정화하는데 성공한 제품이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CNP 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를 설립,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개발했던 이동원 대표가 새롭게 ㈜다른코스메틱스를 설립한 후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동원 대표를 비롯해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마케팅용 콘셉트 성분이 아닌 활성 성분을 유효 농도로 함유하여 실제 피부 건강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인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