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클로란, 물 절약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드라이 샴푸… 모발에 볼륨감 및 생기 부여

기사입력 2020.06.18 19:01
  • 클로란(KLORANE)이 지난 17일 사막화 방지의 날을 기념해 사막화 방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볼륨픽서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안했다.

    클로란은 생물 다양성의 보호를 위한 세계적인 재단으로, 1994년 ‘클로란 식물재단’을 설립하고 지난 50년간 연구해 온 식물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식물 생태계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제품을 연구하고 있다.

  • 사진 제공=클로란
    ▲ 사진 제공=클로란

    대표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인 초록 만리장성(GREAT GREEN WALL) 프로젝트는 클로란 식물재단에서 실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10년 전 아프리카 전역의 사막화와 가뭄을 이겨 내기 위해 시작됐다. 아프리카 북부 지역 세네갈의 다카르에서 지부티까지 대륙을 횡단하는 7,000Km의 길이, 폭 15km에 사막대추나무를 매년 10,000그루씩 심어 거대한 그린벨트를 만들고 있으며, 이에 아프리카 생태계의 다양성을 보존시키고 새로운 농업자원을 확보하여 지역민을 돕고 있다. 더 나아가 클로란 식물재단은 사막화 방지 프로젝트 외에도 환경에 대한 문제와 심각성을 깨닫고 보호 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하고 있다.

    또한, 클로란은 생활 속에서 누구나 쉽게 사막화 방지에 동참할 방법으로 물 절약이 가능한 ‘볼륨픽서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안한다. 물 없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흡착하여 힘없고 축 처진 모발에 볼륨감과 생기를 선사하며, 한 통사용 시 180L의 물 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경 문제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 3종 복합체인 녹말, 실리카, 베타싸이클로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지와 냄새를 제거하는 클로란 만의 독보적인 특허 포뮬러가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클로란 볼륨픽서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과 식물재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클로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