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집에서 즐기는 캠핑…방구석 캠핑족이라면 준비해야 할 식음료제품

기사입력 2020.06.18 10:39
  • 집 베란다나 옥상, 거실 등에서 ‘방구석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집에서도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식음료업계에서는 집에서도 캠핑 분위기를 한껏 돋궈 줄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색적인 막걸리로 캠핑 감성 느끼자


    이색적인 막걸리와 함께 집에서 캠핑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아띠를 주목해 봐도 좋다.

  • 배상면주가 포천LB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띠'는 로켓발사주 콘셉트로 만들어진 천연 강 탄산 막걸리다. 포천에서 재배한 쌀로 빚은 생막걸리로 누룩의 자연 발효로 생기는 천연 탄산 특유의 강한 청량감과 깔끔한 맛을 극대화 했다. 강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온도는 일반 냉장고 기준 5℃다. 우주를 연상케 하는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로켓발사주 콘셉트를 살렸다. 450ml용량에 알코올 도수 6%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제품 옆면에는 막걸리가 발사되는 게이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먹는 재미뿐 아니라 보는 재미를 더해 디자인 했다.

    아이스커피의 계절, 스틱커피로 즐기자


    할리스커피는 찬물에서도 잘 녹아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새롭게 출시했다.

  • 뜨거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깊은 바디감의 콜롬비아산 원두와 풍부한 향미의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할리스커피만의 노하우로 커피를 저온에서 추출하고 농축하지 않아 콜드브루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차가운 물에도 금방 녹아 야외에서 콜드브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만두'


    정통 평양만두의 맛을 느끼며 색다른 홈캠핑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CJ제일제당 ‘비비고’가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 신제품 ‘비비고 평양만두’를 선보이며 여름시즌 공략에 나섰다.

  • 해당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두부와 숙주의 함량을 높여 평양만두 특유의 포슬포슬하고 꽉 찬 식감을 살렸다. 또한 평양냉면집 접시만두의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구현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맥주를 즐기자!


    칭따오가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이번 여름 한정 판매한다.

  • 해당 제품은 칭따오 라거 캔맥주와 시원한 온도를 오래 유지시켜줄 수 있는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이중 보냉 소재를 사용한 쿨러백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칭따오를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두 가지 버전이다.

    500ml 캔 제품 8캔으로 구성된 휴대용 쿨러백은 해변과 야자수, 파란 하늘을 모티브로 청량한 여름 휴가 분위기를 담고 있다. 330ml 제품 12캔으로 구성된 홀더형 쿨러백은 맥주를 마시다가도 안정적으로 꽂아 놓도록 한 거치 기능을 더해 실용적이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넉넉한 수납 공간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포함돼 있어 휴대성까지 갖췄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