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50% 이상 할인, 1+1 프로모션 등 올 여름 알아둬야 할 식품외식업계 할인 혜택

기사입력 2020.06.17 16:48
  • 최근 유통업계가 50% 이상 할인, 1+1 프로모션 등 ‘통 큰 할인 혜택’을 펼치고 있다. 대형마트 최대 50% 할인, 패션 브랜드 슈퍼 세일 등 다양한 업종에서 파격 할인을 진행하는 것이다. 식품·외식업계도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고 있는 모양새다.

  •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8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라지 사이즈 프리미엄 피자 5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프리미엄 피자 5종 중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 포장으로만 누릴 수 있었던 1+1 혜택을 배달로도 즐길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프로모션 대상은 파파존스 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아이리쉬 포테이토,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과 신메뉴 피자인 치폴레 치킨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등 5종이다. 동일 피자는 물론 교차 주문도 가능해 베스트 메뉴와 신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2판까지 구매가 가능해 4판을 2판 가격에 즐길 수 있다.

  • 한편 선호도 높은 메뉴를 반값으로 선보이는 곳도 있다. 버거킹은 6월 한 달간 KT 고객 대상 버거킹 콤보 4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할인 콤보는 더콰트로치즈콤보, 몬스터와퍼콤보, 허니칠리킹치킨콤보, 치즈와퍼주니어콤보 등으로 버거킹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은 6월 30일까지 2주간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와사비크림관자’ 선착순 5만 명 무료 쿠폰 다운로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차돌 사이드 메뉴 ‘와사비크림관자’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준비됐다. 6월 30일(화)까지 이차돌의 카카오톡 채널 공식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4,900원 상당의 ‘와사비크림관자’ 쿠폰이 발송된다. 기존의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는 6월 17일(수)에 일괄 전달되며 이후 친구 추가 고객들에게는 추가와 동시에 증정된다. 쿠폰은 총 6만 5천 명에게 발송되며 해당 쿠폰은 선착순 5만 명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6월 30일까지 이차돌 전 매장에서 한 테이블 당 1매 사용이 가능하다. 단, 점심 메뉴를 제외한 구이류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오는 7월 6일까지 'CJ TOWN'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TOWN 이벤트는 CJ ONE에서 운영하는 규모가 큰 할인 이벤트 중 하나로 CGV, CJ몰, 빕스, 계절밥상, 더마켓, TVING 등 총 11개의 제휴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빕스, 계절밥상, COOKIT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시하거나 앱에 연동시켜 사용할 수 있다. 빕스와 계절밥상에서는 2인 이상 식사 시 각각 샐러드바 1인 50% 할인, 평일 저녁 혹은 주말 1인 식사 가격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