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해외사업 등 인재 모집
20일 판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 개최
-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7월 3일까지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오플은 2005년 전세계 약 7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기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으며, 그 외에도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네오플은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술지원, 해외사업, 경영지원 등 PC 온라인 및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네오플 제주 본사는 제주 이외 지역에서 채용되는 모든 인원에게 사택 또는 주거비를 제공하는 주거 지원 제도를 포함, 매월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 사내 식당 중·석식 무료 제공, 사내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서류 접수는 7월 3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이후 서류 검토, 테스트,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네오플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0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를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강연 및 채용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오플 송재덕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멋진 사람들이 멋진 것을 만들어 낸다’는 믿음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고 전하며 "네오플과 함께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 2020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