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zip] 서경석X김원효X김지호X권미진…다이어트 자극 ★사진

기사입력 2020.06.15.09:52
  • 허경환,박영진,김원효,박성광,김지호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위), 서경석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가운데), 권미진의 다이어트 전후사진(아래) / 사진 : KBS2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방송 캡처, 김원효 인스타그램, 쥬비스 제공, 권미진 인스타그램
    ▲ 허경환,박영진,김원효,박성광,김지호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위), 서경석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가운데), 권미진의 다이어트 전후사진(아래) / 사진 : KBS2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방송 캡처, 김원효 인스타그램, 쥬비스 제공, 권미진 인스타그램
    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 서경석, 그리고 김미진까지 개그맨들의 홀쭉해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시원한 여름,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사진들이다.
  • 허경환,박영진,김원효,박성광,김지호의 다이어트 전과 후 / 사진 : 김원효 인스타그램
    ▲ 허경환,박영진,김원효,박성광,김지호의 다이어트 전과 후 / 사진 : 김원효 인스타그램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마흔파이브의 보디 프로필 촬영이 공개됐다. 마흔파이브는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를 지칭하는 말로, 다섯 사람은 양치승 트레이너와 특훈을 통해 생애 첫 피트니스 대회를 목표로 폭풍 감량에 성공했다.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는 3개월 동안 6kg부터 35kg까지 큰 폭으로 체중 감량을 해냈다. 허경환은 6.5kg, 박성광은 7kg, 김원효는 17kg, 박성광은 14kg, 그리고 김지호는 무려 35kg 감량에 성공했다.
  • 권미진의 다이어트 전과 후 / 사진 : 권미진 인스타그램
    ▲ 권미진의 다이어트 전과 후 / 사진 : 권미진 인스타그램
    과거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헬스걸'을 통해 감량에 성공한 개그우먼 권미진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권미진은 최근 미용실에서의 모습을 공개하며 "103kg이었던"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권미진은 헬스걸 당시 체중감량에 성공했고, 현재까지 50kg대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 서경석 다이어트 전과 후 / 사진 : 쥬비스 제공
    ▲ 서경석 다이어트 전과 후 / 사진 : 쥬비스 제공
    방송인 서경석 역시 최근 22kg 감량에 성공했다. 서경석은 최근 나이를 먹으면서 체력이 떨어지고 밤마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잘못된 식습관으로 94.5kg까지 체중이 증가했다. 이에 지난 4월부터 2달 동안 다이어트를 해 72kg까지 감량에 성공했다.

    이 외에도 신동, 조세호, 샘해밍턴 등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하며 훈남 이미지를 더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신뉴스